
이랜드월드 뉴발란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플래그십 스토어 '뉴발란스 성수'를 그랜드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 24에 문을 연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뉴발란스 브랜드 헤리티지와 장인 정신을 느낄 수 있는 약 754㎡(228평) 규모의 대형 매장이다. 지하 1층, 지상 1층, 2층, 루프탑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뉴발란스 직영 매장 중 최상급 사양으로 뉴발란스 신발 역사를 볼 수 있는 전시 공간 및 국내 최대 규모의 뉴발란스 신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2층은 뉴발란스의 최신 리테일 사양을 국내에 최초로 적용했고 성수 익스클루시브 제품들을 구성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뉴발란스는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팝업공간으로 운영되는 1층 '0000(공공공공) 공간'에서 10월 16일부터 11월 6일까지 특별 전시 '뉴발란스 993아트갤러리 : 과거와 현재의 예술적 조우'를 진행한다. 해당 전시에서는 뉴발란스의 기원과 장인정신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스니커즈 컬렉션 '99X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뉴발란스 993아트갤러리 오픈 기간 동안 △993GL △993BK △993NV 등 평소 만나보기 어려웠던 993 스니커즈를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드랍'도 진행된다. 팝업 운영 기간 동안 뉴발란스 성수만의 감성을 담은 '포스트 카드', '마그넷', '카드 스티커' 등 선착순으로 한정판 굿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현대적인 지역인 서울 성수동에서 뉴발란스의 헤리티지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뉴발란스 컬렉션과 콘텐츠를 지속 선보이고, 성수를 찾는 고객들에게 쇼핑 이상의 즐거움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 서울신라호텔·오뚜기·던킨·에슐리퀸즈 [Daily Pick 유통]
- 이랜드 로엠, 새 'BI·슬로건' 공개…론칭 33년만
- 이랜드재단, 이랜드이츠와 '자립준비청년 대상 인턴십' 진행
- 스타필드·오뚜기·킴스클럽·SK매직·쿠팡·LG생활건강·다이소·아모레퍼시픽 [Daily Pick 유통]
- [인사] 이랜드그룹, 창립 44주년 맞아 경영진 인사 단행
- 괌정부관광청, 롯데월드서 '컬러 오브 괌' 팝업 부스 성료
- 뉴발란스, 에스파 윈터와 '2024 멤버스윈터' 개최
- "역대급 혜택 쏟아진다"…이랜드리테일 '창립 44주년 감사제'
- 로이드, 손예진과 홀리데이 시즌 화보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