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추석 연휴 계획 설문결과 공개
삼성카드는 올해 9월 무작위로 선정한 삼성카드 회원 500여명을 대상으로 추석 연휴의 계획과 선물 준비, 명절 스트레스 해소법 등을 물어보는 설문 조사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카드의 데이터플랫폼 '블루데이터랩(BLUE Data Lab)'에 따르면 응답자의 64%가 추석 연휴에 가족·친지를 방문하겠다고 답했다.
삼성카드가 2021년 코로나 팬데믹 당시 추석을 앞두고 시행한 조사에서는 30%가 가족·친지를 방문하겠다고 응답했다. 이와 비교했을 때, 올해 추석 연휴 때 가족·친지를 방문하겠다고 응답한 회원은 3년 전 대비 2배 가량 증가했다.
NH농협카드, 우리 쌀로 만든 아침 먹기 캠페인 진행
NH농협카드는 지난 10일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 앞에서 우리 쌀로 만든 아침밥 증정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금동명 NH농협카드 사장, 이명호 NH농협카드 마케팅부 부사장 등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NH농협은행·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의 임직원과 시민들에게 우리 쌀로 만든 컵밥·식혜·커피 등을 나눠주며 쌀 소비를 적극 독려했다.
우리카드, 한가위 맞아 취약계층에 '행복 꾸러미' 전달
우리카드는 추석을 맞아 서울 취약계층 100가구에 '행복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ESG경영(환경·사회·지배구조)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 행사는 지난 5일 종로구 창신2동 주민센터에서 이기수 우리카드 경영기획본부장, 남성현 창신제2동장, 라도균 종로구의회 의장, 이시훈 구의원 등 여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