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제약은 어린이 피부 상비연고인 D-판테놀 연고가 첫 광고 방송을 했다고 19일 밝혔다.
D-판테놀 연고는 2021년 첫 출시된 동아제약의 피부염, 발진 보조치료 연고다. 주성분인 덱스판테놀은 세포와 대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보조효소의 구성 성분으로 손상된 피부의 조직을 재생,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광고는 D-판테놀 브랜드 인식 강화와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영상은 '우리아이 딥(Deep)한 케어, 디판테놀' 키 메시지를 시작으로 기저귀 발진, 상처, 습진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사용 가능한 점을 보여준다.
또 스테로이드, 보존제, 항생제, 향료, 색소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시어버터 함유로 발림성 개선, 원터치 캡으로 편리한 사용감 제공 등 다양한 제품의 특징도 보여준다.
동아제약은 D-판테놀 신규 광고를 토대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광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에서 볼 수 있다.
제품은 일반의약품으로 가까운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신규광고를 통해 D-판테놀 연고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어 브랜드 인식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D-판테놀 연고는 덱스판테놀을 주성분으로 하며, 스테로이드뿐 아니라 보존제, 항생제, 향료,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신생아 피부부터 성인 피부까지 전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키워드
#동아제약
관련기사
- "쉽고 재미있게 양치하세요"… 동아제약 어린이 가그린, '가글송' 선봬
- 동아제약, 어린이 구강 관리용 '미니막스 랩 구강솔루션' 출시
- 동아제약 후원 정기 연주회 성료… 이번엔 '해리포터 콘서트'
- 동아제약, '모닝케어 간솔루션 젤리스틱' 출시… "부담없이 간 건강 챙기세요"
- 동아제약, 어린이 알러지약 '챔프 알러논' 출시
- 동아제약, 전국 5개 대학서 '박카스 캠퍼스 어택' 실시
- 동아제약, 색소침착치료제 '멜라토닝크림' 신규 광고 온에어
- 동아제약 '박카스맛 젤리', 새 모델로 '라이즈' 선정
- 동아제약, 가그린 '스피아민트 향' 신규 출시
- 동아제약, 숙취해소제 '모닝케어 프레스온'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