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수협은행은 방카슈랑스 마케팅 역량 강화 및 비이자이익 사업 활성화를 위한 '2024년 방카 Sh MDRT CLUB'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에서 지난 22일 진행한 행사에는 강신숙 은행장과 수협중앙회 문진호 금융지원 부대표, Sh MDRT 회원 등 약 50여 명이 참석했다.
Sh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는 수협은행에서 방카 설계 및 판매 분야에서 최고의 실적을 달성한 직원들게만 회원가입 자격이 주어지는 명예의 전당이다.
Sh MDRT 회원은 방카상품 판매 뿐 아니라 소속 영업점 내에서 WM분야 마케팅 리더로 활동하며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도적 역할을 수행한다.
한편 행사에서는 ‘방카 마케팅 성공사례 중심의 전문가 실무 특강’이 진행됐으며 이 밖에도 ‘2024년 방카사업 추진계획 공유’, ‘신임회장 임명장 수여’ 등 다양한 세션이 이어졌다.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은 이 자리에서 "Sh MDRT CLUB 회원은 아무나 될 수 없는 명예로운 자격인 만큼 남다른 자부심을 가지고 방카 마케팅을 비롯한 고객 자산가치 증대에 더욱 노력해 달라"며 "올 한해 고객 자산관리 역량 확대를 통해 대고객 신뢰를 강화하고 비이자이익 성장에 선봉이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 수협은행, 자산관리 강화…"완전판매로 WM명가 도약"
- 수협은행 '락씨(樂SEA) 카드' 한국국제낚시박람회서 인기
- Sh수협은행, BC카드 정회원사 가입
- 강신숙 수협은행장 "질적 성장 위해 비이자익 강화 중요"
- 수협은행, 290억 규모 민생금융 지원
- 수협은행, 일본 3대 은행 MUFG은행과 글로벌 경쟁력 강화 파트너십
- 수협은행, 1분기 순익 931억…강신숙 행장 "신바람 나는 일터 만들자"
- 강신숙 수협은행장 "언어폭력, 사회에서 사라지게 하자"
- 수협쇼핑 '수산물 사고 어촌체험 가자' 가정의달 특별이벤트
- 수협중앙회, 어린이날 맞아 기념선물 전달…"늘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달라"
- 수협은행, 씨티은행 STP 어워드 수상
- 수협중앙회, 신임 감사위원장에 김창균 전 해수부 국장 선임
- 노동진 수협 회장 "위급할 땐 구조버튼 꼭 누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