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24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신용카드 부문 17년 연속 1위
신한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실시한 '2024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17년 연속 신용카드 산업부문 1위 및 9년 연속 전체 산업에서 존경받는 '올스타(All Star)' 기업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21번째를 맞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KMAC가 2004년부터 국내에서 유일하게 기업 전체의 가치 영역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조사 모델을 개발·발표한 것으로 산업 내 1위 기업과 전체 산업을 망라한 30대 기업을 선정하는 올스타 기업을 뽑는다.
신한카드는 올해에도 올스타와 산업별 1위에 동시에 선정되며 업계 1위의 위상을 재확인했다.
신한카드는 플랫폼 기반의 혁신과 디지털 가속화를 통한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 ESG 전략을 바탕으로 한 지속가능경영 전개, 소상공인 및 금융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상생금융 실천, 금융약자 보호 및 내부통제 강화 관점의 소비자보호 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신한카드는 소상공인 통합 마케팅 플랫폼인 '마이샵 파트너'를 신한카드 가맹점 외에 모든 소상공인에게 개방형으로 운영하며 상권분석, 창업정보, 마케팅, 개인사업자 대출까지 지원하고 있다.
또한 2023년 선제적으로 행정안전부와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협약을 맺고 지역경제 및 소상공인을 지원해 동 협약을 전 카드사로 확산시키는데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등 상생금융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KB국민카드, 코레일톡 승차권 예매도 KB Pay로 됩니다
이제 KB Pay로 열차 승차권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예매할 수 있다.
KB국민카드가 코레일톡에서 승차권 예매 시 KB Pay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결제 수단을 추가 했다.
기존에는 코레일톡에서 고객이 직접 카드번호 등의 결제정보를 입력해야 했지만 이제는 KB Pay 앱을 통해 고객이 카드를 선택하고 인증만 하면 승차권을 예매할 수 있다.
KB Pay로 승차권 예매를 이용하려면 코레일톡에서 승차권을 선택 한 후 결제하기>간편결제>KB Pay를 클릭하고 이용하고자 하는 KB국민 개인 및 기업카드 선택 후 결제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증만 하면 된다.
코레일톡 외에도 KB Pay>편의기능>국민지갑 또는 KB스타뱅킹 앱 내 국민지갑 기차예매 서비스에서도 KB Pay를 이용해 승차권 예매가 가능하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부터 31일까지 코레일톡에서 KB Pay로 1만원 이상 승차권을 결제하는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100만원(1명) △1000원(5000명) 등 총 5001명에게 KB Pay 머니를 지급한다.
아울러 코레일톡에서 KB Pay를 이용하는 고객 중 KB Pay를 생애 최초로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KB Pay 머니 3000원을 지급한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이벤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 신한카드·롯데카드·하나카드 [Daily Pick 금융]
- 현대카드·비씨카드·롯데카드 [Daily Pick 금융]
- 하나카드·현대커머셜 [Daily Pick 금융]
- 비씨카드·KB국민카드 [Daily Pick 금융]
- KB증권·삼성자산·NH-Amundi자산·한화자산·신한자산운용 [Daily Pick 증권]
- 신한카드·KB국민카드·NH농협카드 [Daily Pick 금융]
- 신한카드·삼성카드·KB국민카드 [Daily Pick 금융]
- 신한카드·NH농협카드·롯데카드 [Daily Pick 금융]
- 현대카드·하나카드·KB국민카드 外 [Daily Pick 금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