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가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전용 핸드팩 사이즈 '사각사각팩'을 출시했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가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전용 핸드팩 사이즈 '사각사각팩'을 출시했다. 사진=SPC 배스킨라빈스

SPC 배스킨라빈스는 배달의민족과 협업해 전용 핸드팩 사이즈 '사각사각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사각사각팩은 배달의민족에서 배스킨라빈스 제품을 배달 또는 픽업 주문할 경우에만 즐길 수 있는 핸드팩 사이즈다. 파인트(3가지 맛, 320g)와 쿼터(4가지 맛, 620g) 사이즈의 중간 용량(450g)으로 선보이며 쿼터와 동일하게 4가지 플레이버를 담을 수 있다.

핸드팩 제품 최초로 원형이 아닌 사각 모양으로 제작돼 서로 다른 아이스크림 맛들을 가지런히 영역을 구분해 '세로 담기' 형태로 만나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세로 담기는 아이스크림 맛이 섞이지 않으면서 색색이 다른 맛들의 비주얼을 한눈에 볼 수 있어 배스킨라빈스 직원들 사이 ‘고급 기술’로 불리며 SNS 상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월 배달의민족 한정 굿즈로 '배스킨라빈스X배달의민족 보냉백'을 추가로 선보이며 온라인 플랫폼과의 협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달을 즐기는 1인 소비자들의 니즈와 배달의민족의 위트 있는 디자인을 반영해 파인트와 쿼터 중간 용량의 ‘사각사각팩’을 출시했다”며 “새로운 모양과 형태로 선보이는 ‘사각사각팩’을 통해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플레이버를 배달, 픽업으로 새롭게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