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칠성음료는 에너지 드링크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에너지 드링크 선택 시 집중력 강화 목적 외에도 맛을 중요시하는 소비자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과즙을 첨가한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를 선보인다.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는 적포도에 블루베리를 더한 다채로운 과일 맛이 특징이다. 마카추출분말, 과라나추출물, 타우린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패키지는 적포도를 연상시키는 보라색에 포도 넝쿨을 표현했다. 용량은 355mL다.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는 전국 편의점, 대형마트, 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Z세대의 선호도가 높은 적포도 과즙에 블루베리를 더해 풍부한 과즙과 다채로운 맛이 특징"이라며 "강력한 에너지와 짜릿한 탄산에 달콤한 과즙까지 더한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를 알리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핫식스 더킹은 신제품 핫식스 더킹 퍼플 그레이프를 비롯해 '핫식스 더킹 파워', 저칼로리 '핫식스 더킹 포스', '핫식스 더킹 러쉬', 제로 칼로리 '핫식스 더킹 제로', 과즙 첨가 '핫식스 더킹 크러시 피치' 등 총 6총으로 구성돼 있다.
관련기사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플래그십 스토어' 늘린다
- 롯데칠성음료 '새로' 월드 투어 시작…첫 팝업스토어 배트남에 오픈
- 롯데칠성음료, 내년 1월 부터 '소주 반출가격' 인상
- 롯데칠성음료, 을지로에 '깨수깡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롯데칠성음료,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 2년 연속 ‘1위’
- 롯데칠성음료, '책임 있는 음주를 위한 국제연합' 가입…국내 최초
- 롯데칠성음료, 신 맥주 '크러시' 캔 제품으로 출시
- 롯데칠성음료, '크러시' 출시 100일 기념 팝업스토어 연다
- 롯데칠성음료, 규하나 작가 협업 '트레비 봄 에디션' 한정 출시
- 롯데칠성음료 밀키스, 매출 1천억 '메가 브랜드' 합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