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은행은 오는 11일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프로축구 K리그1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예매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발매되는 ‘2024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은 △홈경기 모바일 티켓 20매 △유니폼 50% 할인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시즌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 대한 예매수수료 면제, 우선 예매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시즌권을 구매한 손님 중 선착순 111명에게는 새롭게 출시되는 ‘2024 시즌 굿즈’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대전하나시티즌 선수단과 만날 수 있는 ‘팬 하이파이브’ 프로그램 참여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2024 대전하나시티즌 시즌권’ 예매는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내 ‘스포츠·문화' 카테고리의 '티켓예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대전하나시티즌은 지난해 팬 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을 바탕으로 K리그1 데뷔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며 “돌아오는 2024 시즌에도 관람 환경을 개선하고 다양한 지역 밀착 활동을 전개해 팬으로부터 사랑받는 글로벌 명문구단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금융지주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프로축구 K리그 타이틀 스폰서 참여’, ‘하나원큐 여자 농구단 운영’, ‘장애인 체육회 후원’ 등 국내 스포츠 문화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금융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관련기사
- 부서명 된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함영주 하나금융 회장 '극찬'
- 하나은행, LG유플러스와 ‘아이부자’ 앱 x 키즈폰 제휴 이벤트
- 하나은행·하나카드, 애드락애드버테인먼트와 청년 운전면허 취득 지원
- 하나은행 '하나 DB 자산관리 솔루션(ALM)' 시스템 구축
- 하나은행, 희귀·난치성질환 극복 위한 환자 건강데이터 구축 지원사업
- 하나은행, 3557억 규모 '민생금융지원방안' 시행
- 하나은행, 소상공인 위한 ‘AI 기반 정책자금 맞춤조회’ 서비스 출시
- 하나은행, 지난해 전 금융권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1위
- 하나은행 'K리그 축덕카드 시즌2'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