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사장 김성현)은 MTS ‘KB M-able(마블)’에 금융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목돈 굴리기 & 시드머니 모으기’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목돈 굴리기 & 시드머니 모으기’는 고객들이 투자 가능 금액과 기간을 선택하면 해당 조건에 맞는 금융상품(확정금리형 상품인 장외채권, 발행어음, RP)과 예상수익금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목돈 굴리기는 공격적 투자가 부담스러운 고객이 다소 안정적으로 목돈을 굴릴 수 있도록 맞춤형 금융상품을 제안하는 서비스다. 시드머니 모으기는 자산을 늘려갈 수 있는 최적의 금융상품을 찾아 제안하는 서비스로 매월 꾸준히 적립식으로 투자하여 목돈을 만들고 싶은 초보 투자자에게 적합할 수 있다.
제안된 상품 리스트는 고객들이 입력한 투자 기간보다 만기가 짧거나 동일한 금융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품 선택시 가입 화면으로 자동 전환된다.
하우성 KB증권 플랫폼총괄본부장은 “금융상품들을 한 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미래의 현금흐름을 예측해 볼 수 있어 보다 발전된 자산관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금융상품을 확인하고 가입할 수 있는 플랫폼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목돈 굴리기 & 시드머니 모으기’는 KB증권 MTS '마블'에서 이용 가능하며, 마블 앱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 KB증권, "올해 해외 인수금융 주선 8000억원 달성할 듯"
- KB증권 “헥토파이낸셜, 해외 송금서비스와 STO로 제 2의 도약”
- KB증권 다이렉트인덱싱, 한국의경영대상서 올해의 혁신 서비스상 수상
- KB증권, 하반기 IPO 주관실적 급증...코스닥 최대 기록 '견인'
- KB증권, 아동·자립준비청년 대상 '깨비증권 행복뚝딱 크리스마스' 캠프 진행
- KB증권, 2023 디지털고객경험지수 증권 부문 1위 선정
- KB증권, 구독 회원 대상 ‘투자 콘서트 IN 서울’ 성황리 마무리
- KB證, 해외선물 거래고객 대상 이벤트…아이패드·애플워치 제공
- KB증권, 해외 투자 편의성 강화…'글로벌원마켓 플러스' 오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