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증권은 고객들이 관리하기 쉬우면서 운용하기 편리하도록 자산을 버킷에 나눠 담은 '총자산현황 Beta'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총자산현황 Beta' 서비스는 고객 관점에서 자산을 운용하는 방식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자산을 버킷으로 나눠 적용한 서비스로 자산 버킷은 트레이딩, 금융상품, 연금, 현금성 4개로 구분해 각 상품 운용시 유사한 특성에 따라 그룹핑한 서비스다.
KB증권은 '자산현황 Beta' 서비스 오픈과 동시에 마이데이터 UI 개선을 진행했다. 자산 버킷 및 세부 상품군별 손익금액과 손익률을 파악하기 쉽게 개선했고, 트레이딩 버킷의 세부자산현황도 보유한 주식 종목의 비중을 보기 쉽게 그래프로 깔끔하게 정리했다.
아울러 금액숨김 버튼을 적용해 공공장소에서 자산현황 확인시 자산금액 노출없이 수익률만 확인도 가능하게 개선했다.
KB증권 박영민 자산관리Tribe장은 "이번 '총자산현황 Beta'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자산관리의 주요 포인트를 캐치하고 적절하게 각 버킷과 상품을 구성해 편리하게 이용하시길 바란다"며 "향후 고객들이 KB증권 마이데이터까지 연결해 '총자산현황' 서비스를 통해 모든 금융 자산을 최적으로 경영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B증권, 우수 고객 초청 'Art&Investment' 세미나
- KB증권, 조건 충족 시 최고 연 15.0% 추구 ELS 11종 공모
- KB증권, 한국거래소와 함께 '개별주식 선물옵션 거래 이벤트'
- KB증권, KB라이프생명 임직원 대상 세미나 실시
- KB증권, 아동복지시설 환경개선 사회공헌 활동
- KB증권, 유럽파생상품거래소 직접 주문 시스템 오픈
- KB증권, 쉬운 언어 사용한 콘텐츠 언어가이드 제작
- KB증권, 사회복지법인 대건카리타스에 과일청세트 기부
- KB증권, 소시에테 제네랄(SG) 아리랑본드 단독 주관
- KB증권 '마블(M-able) 와이드', 한 달 만에 누적 접속 32만명 돌파
- KB증권, 2023년 하반기 IPO 주관실적 급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