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투자증권(대표이사 김상태)은 증권사 최초로 신한투자증권 시그니처 향인 ‘신한브리즈’를 통해 향기마케팅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브리즈’는 프리미엄 프래그런스 브랜드인 테일러센츠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된 신한투자증권만의 시그니처 향이다. 은은한 나무 향과 풀꽃향을 담아 기분 좋게 불어오는 산들바람처럼 언제나 신한투자증권 고객 곁에 머물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
신한투자증권은 8월부터 지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고, 직원들에게 쾌적한 근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전국 지점에 ‘신한브리즈’ 디퓨저와 룸스프레이를 배포했다.
신한투자증권은 11월부터 고객용 신한브리즈 멀티퍼퓸을 출시해 지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고객용으로 제작된 신한브리즈 멀티퍼퓸은 옷, 차량용 시트, 공간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탈취제로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비건 레시피로 제작됐다.
신한투자증권 김수영 브랜드홍보본부장은 “후각은 인간의 오감 중 기억과 감정에 큰 영향을 끼치는 감각 기관이다”라며 “신한브리즈 향기를 통해 고객들 마음에 신한투자증권 브랜드를 오래 남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신한투자증권, 1000억원 규모 해외 선순위 인수금융 셀다운 완료
- 신한투자증권 "숏커버 속도 더딘 종목 겨냥 필요"
- 신한투자증권, 라임·젠투 사태에 IB 부진…김상태 대표 거취 '불안'
- 신한투자증권, 광양금융센터 오픈
- 신한투자증권, 대학생 팬슈머 클럽 '쏠-루션' 1기 모집
- 신한투자증권, ‘중요한건 걷고 기부하는 마음’ 캠페인
- 신한펀드파트너스, 신한투자증권 ETN서비스 개시
- 신한투자증권, MTS 속 투자 용어 쉽게 바꾼다…자체 가이드 수립
- 신한투자증권, 개인연금랩 가입 이벤트
- 신한투자증권, 챗봇 기능 강화…조회부터 처리까지 일사천리
- "키즈카페 알바로 제약·바이오 시드머니 벌어볼까"…신한투자증권, 유튜브 콘텐츠 공개
- 신한투자증권, 폐지 재활용해 쇼핑백에 도입…ESG 실천
- 신한투자증권, 슈퍼SOL 전용 특판RP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