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은 '2023년 하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KB손해보험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 직무는 4급 직원의 경우 △영업관리 △법인영업 △자동차 보상 △상품·계리 △일반보험 등 총 5개 부문이며 6급 직원은 △영업지원 부문이다.
입사지원서 접수는 KB손해보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4급 직원은 다음달 8일 23시까지 접수하며 6급 직원은 이달 말일 23시까지 지원할 수 있다.
전 직무 보험계리사, 손해사정사, 공인회계사(CPA), 국제재무분석사(CFA), 미국공인 손해보험 언더라이터(CPCU), 데이터분석준전문가(ADsP), SQL개발자(SQLD) 등 보험, 금융, 디지털·데이터 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관련 직무별로 우대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지원서 접수 이후 서류전형, 실무면접의 과정을 거치며 1차 합격자는 약 4주간의 인턴 연수를 진행한다. 이후 2차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된 신입사원은 2024년 1~2월 중 KB손해보험에 입사할 예정이다.
해당 직무별 역량 보유자를 KB손해보험 심사 기준에 따라 선발하며 입사 후 지원자의 역량 및 인력현황을 고려하여 부서 배치할 예정이다.
또한 모집 전형은 모두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해 합리성과 공정성을 꾀한다는 방침이다. 각 전형별 합격 여부는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조회 가능하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성별, 연령 등 제한이 없고 전 과정이 공정한 블라인드 심사로 진행된다"며 "본인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싶은 지원자들이 많은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도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KB손보, 김연아의 'KB손해보험 다이렉트' TV 광고
- KB손보, 9회 보장 암보험 'KB 실버암 간편건강보험 Plus' 출시
- '사회공헌 1등' KB손해보험, 김기환 대표 '진심' 통했다
- 김기환 KB손보 대표, 마약 근절 캠페인 '노 엑시트(No Exit)' 동참
- KB손보, 자본재공제조합과 '손해배상책임 단체보험' 업무협정 체결
- '실적 선방' KB손보도 새 회계제도 '덜컹'…다른 보험사는?
- KB손보 공동생활가정 아이들에게 52번째 'KB 희망의 집' 선물
- KB손보, 한국로봇산업협회와 '지능형 로봇 손해보장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