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G모빌리티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고향 방문을 위해 '추석맞이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추석맞이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 동안 군포 광역서비스센터를 포함한 전국 44개 서비스센터에서 전 차종(대형 상용차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KG모빌리티는 고객 차량의 주요 부품 점검을 통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점검 항목은 △에어컨·히터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 누유 점검 및 보충 등 각종 오일상태 점검 △부동액 비중 점검 및 보충 △브레이크 액량 및 상태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등 총 10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2023년 추석맞이 고객감사 차량점검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 "지난 여름 하계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에 이어 추석연휴 기간 동안 운전자의 안전 확보를 위해 이번 특별 차량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며 "예방 차원의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G 모빌리티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2001년부터 사전 차량점검서비스 및 수해차량 특별정비 서비스 등 고객 중심의 차량점검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차량운행에 따른 불편함 해소 및 서비스만족도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 KG모빌리티, '평택연탄나눔은행'에 후원금 전달…연탄 배달도
- 곽재선 회장 "KG모빌리티 목표, 2025년 32만대 판매 달성"
- [신차] KG모빌리티 토레스 EVX, SUV 장점 그대로 살린 EV
- KG이니시스, KG모빌리티에 온·오프라인 통합 결제서비스 제공
- "5만 토레스 고객과 약속 지킨" KG모빌리티…'서비스 레벨 UP'
- '갓성비' 토레스 EVX, 오토살롱위크 공개로 기대감 UP
- 동유럽 우수 딜러 초청한 KG모빌리티, '미래 발전 전략' 공유
- 에디슨모터스 품은 KG모빌리티, 경영정상화 시작
- '포인트'에 'LG 가전'까지…KG모빌리티 10월 'KG 세일 페스타'
- KG 모빌리티, 9월 총 9583대 '15.4%↓'…내수 전월比 4.3%↑
- KGM 커머셜, 곽재선 회장 공식 취임하며 경영정상화 시작
- KG모빌리티, '토레스EVX' 담양 도래수마을에 1호차 기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