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이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당첨자 시상을 진행했다.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이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당첨자 시상을 진행했다.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당첨자를 시상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1등 당첨자 2명을 각각 합성동지점과 지내동지점으로 초청해 해외여행 경비로 ‘국민관광상품권 100만원’을 전달했다.

BNK경남은행은 이벤트 당첨자 시상과 별도로 2등 당첨자 5명에게 국내여행 경비로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 쇼핑 테마 당첨자 10명에게 롯데백화점상품권 10만원, 영화 테마 당첨자 53명에게 롯데시네마 모바일 영화관람권 2매를 보내줬다.

또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 5300명, 메타버스 이벤트 참여 고객 300명,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고객 1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을 지급했다.

이밖에도 이벤트 수익금 일부는 임직원과 가족들이 걷기를 통해 기부금을 적립하는 ‘나눔걷기 기부 챌린지’ 성금과 함께 희귀병 투병 중에도 꿈 실현을 위해 학업에 열중하는 꿈사랑학교 학생들을 후원하는데 사용했다.

고객지원본부 신태수 부행장은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고객들과 창립기념일의 기쁨을 함께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편 창립 제53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는 매주차별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 최종 경품 추첨에 필요한 추첨권을 1매씩 지급했으며 추첨권을 받은 고객 대상 여행·쇼핑·영화 등 테마로 경품을 제공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