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GB금융지주는 지방금융지주 중 유일하게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3’에 참여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DGB금융그룹은 DGB대구은행 모바일뱅킹 ‘iM뱅크’ 및 생활금융플랫폼 ‘iM샵’, 하이투자증권 MTS ‘iM하이’, 뉴지스탁 퀀트투자 플랫폼 ‘젠포트’ 등 그룹 모바일 브랜드를 총망라한 체험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국내 금융지주사 최초의 핀테크 계열사 뉴지스탁은 일반인들도 쉽게 퀀트투자(데이터 기반 전략투자)를 경험할 수 있도록 ‘백테스트’ 서비스를 중점으로 고객이 직접 간략화된 조건식으로 설정해 체험하는 서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그룹 캐릭터인 단디·똑디·우디의 가상 팝업스토어도 마련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장에서 ‘iM스티커 투어’를 완성하거나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DGB금융지주 공식 계정 ‘선넘는 단똑우’를 공유하고 태그를 달면 단똑우 캐릭터 굿즈를 증정한다.
또한 단똑우의 박람회 참여를 축하하는 이벤트로 ‘선넘는 단똑우’ 계정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물에 단똑우의 박람회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오는 9월 2일까지 진행하며, 9월 11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한편 글로벌 핀테크 박람회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3’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아트홀에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된다.
관련기사
- DGB금융, 대구결혼이주여성 취업교육센터 지원
- DGB금융, 경상북도 대학생 사회복지토론대회 지원
- DGB금융그룹, 지역 아동 초청 'DGB환경콘서트' 개최
- DGB금융그룹, 블라인드 채팅으로 CEO 토크 진행
- DGB금융그룹 '솔라시안 유스 오케스트라' 후원
- [르포]혁신금융, 코리아 핀테크 위크에서 만나다
- DGB대구은행 ‘2023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채용
- DGB금융, 네이버 해피빈 더블기부 목표액 100% 달성
- 대구은행, 경영컨설팅 수행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금리 할인
- DGB금융센터 리모델링…지방은행 이미지 벗는다
- 뉴지스탁-하이투자증권, 대학생 퀀트 투자 대회 성료
- DGB금융그룹, 탄소중립 크리에이터 '어린이 랜선 미술대회' 후원
- 하이투자증권, 차지인과 토큰증권 사업 추진 위한 업무협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