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증권은 SC제일은행과 퇴직연금 고객 서비스 제고 및 양 기관의 동반성장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은증권업 퇴직연금 적립금 1위 사업자로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퇴직연금 고객에게 증권사로서 서비스뿐만 아니라 제휴된 SC제일은행의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업무제휴협약은 지난 17일 이남곤 미래에셋증권 연금1부문 대표, 이기경 SC제일은행 브랜치·PB 세그먼트부문 총괄이 참석한 가운데 미래에셋증권 WM센터원에서 진행됐다.
업무제휴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미래에셋증권' 과 'SC제일은행'의 고유 강점을 결합한 영업활성화 방안 모색, 양 기관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상품·서비스 제공 및 공동 마케팅 등 으로 구성되었으며 양 사는 협력 관계가 지속 및 성장할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하기로 하였다.
이번 업무제휴 협약을 통해 미래에셋증권과 SC제일은행 고객은 더욱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받을수 있게 될 전망이다.
미래에셋증권이남곤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퇴직연금 고객의 고객만족도가 한층 증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미래에셋증권은 퇴직연금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미래에셋증권, 유럽 ETF Market Maker GHCO 인수…유럽 ETF 시장 진출
- 미래에셋증권, chatGPT 활용 서비스 제공
- 미래에셋증권 ‘가족과 함께하는 미래에셋증권숲 가꾸기’ 실시
- 미래에셋증권, 비상장혁신기업 CEO 네트워크 프로그램 Partners Club Innovators 론칭 포럼 개최
- 미래에셋증권, 청년형 소득공제 장기펀드 상품 판매 개시
- 미래에셋증권, 주식 소액 적립식 투자서비스 오픈
- 미래에셋증권, 리스크 관리로 경쟁력도 키웠다
- 미래에셋증권 인도네시아법인, 2023 Corporate Day 개최
- 미래에셋증권, ‘AI가 불러온 신산업 혁명’ 공개
- 미래에셋증권, NAVER Cloud와 빅데이터 페스티벌 공동 개최
- 퇴직연금, 수익률·수수료 비교하고 가입하자
- SC제일은행, 2023 상반기 순익 2092억원…전년比 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