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은 '제25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를 알리는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는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과 한국중등교장협의회가 공동 주최해 사회 곳곳에서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청소년 자원봉사자를 발굴하고 시상하는 프로그램이다.
1999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14만2000여명 이상의 청소년이 참여했으며 3만5000여명의 청소년 자원봉사자가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캠페인 참여는 6월1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에서 응원 영상을 시청하고 '세상을 바꾸는 나눔'을 실천한 역대 수상자들을 확인한 후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해피빈의 기부 아이템인 '콩'을 최대 3개까지 지급한다.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관계자는 "'세상을 바꾸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청소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고 있다"며 "우리 사회를 보다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청소년들에게 많은 응원과 격려의 댓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25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는 국내 중고교에 재학 중이거나 이에 준하는 청소년(개인 또는 동아리)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응모 신청은 6월 7일까지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키워드
#KB라이프생명사회공헌재단
#제25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페이지
#한국중등교장협의회
#청소년
#청소년 자원봉사자
#캠페인
#세상을 바꾸는 나눔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