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대상
사진=대상

대상㈜이 오는 6일 서울 대표 명소인 잠수교 남단에서 열리는 '서울 브릿지 맛-켓'에 참가해 청정원 호밍스, 종가, 미원 등 대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선보이며 한식의 맛과 문화를 알린다. 

서울 브릿지 맛-켓은 4월 30일부터 5월 7일까지 서울 전역에서 열리는 오감 체험형 축제 '서울페스타 2023'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외국인 관광객들의 필수 여행 코스로 떠오른 'K-편의점', 다양한 한식 체험존 'K-맛 한식', 소상공인과 상생하는 '푸드트럭 플리마켓' 등 다채로운 테마로 구성된다. 

대상㈜은 이번 서울 브릿지 맛-켓에서 브랜드 경험 공간을 푸드트럭의 형태로 운영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K-푸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핵심 브랜드들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현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한다. 관람객들은 대상㈜의 제품을 먹고 즐기고 체험하며 각 브랜드만의 정체성과 가치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다. 

풍성한 즐길 거리도 마련된다. 대상㈜의 브랜드와 제품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스피드게임과 인간미원이 돼볼 수 있는 미원 포토존,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풍성한 행사를 준비해 관람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대상㈜ 관계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식품기업으로서 대상㈜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 관람객들에게 잊지 못할 미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상㈜을 대표하는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만큼 행복한 식도락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대상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