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5월 31일까지 ‘미국주식 온라인 매수 수수료 ZERO’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투자증권 비대면 CMA 및 S-Lite+ 계좌 고객 중 2022년 8월 1일 이후 해외 주식 거래가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에도 신규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에게 2개월간 미국, 일본 주식 매수 시 증권사에 지불하는 위탁수수료를 무료(매도 시 미국 0.0008%, 일본 0%)로 적용하고 중국(매수 시 0.00987%, 매도 시 0.10987%)과 홍콩(매수/매도 시 0.1385%)도 거래 시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2개월간의 수수료 혜택 종료 이후에도 10개월간 미국, 일본, 중국, 홍콩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7%를 적용하고 이벤트 신청 다음 날부터 1년간 달러, 엔화, 위안화, 홍콩달러의 환전 수수료 95%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신한투자증권은 이벤트 신청 고객 중 선착순 5000명에게 해외주식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하고 신청 고객 중 생애 최초 신규 고객 대상으로 2개월간의 수수료 혜택 이후 1개월 동안 거래금액에 따라 100만원 이상 주식 거래 시 상품권 1만원, 1000만원 이상 3만원, 1억원 이상 5만원, 3억원 이상 10만원의 해외주식 상품권을 지급한다.
한편 신한투자증권은 미국 증시가 야간에 열려서 생기는 고객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애프터마켓 시간을 오전 10시(썸머타임 시 9시)까지 연장해 투자자들의 미국 주식 투자 접근성을 높이며 고객 거래 편의성 제고에 앞장서고 있다.
신한투자증권 양진근 개인고객전략본부장은 “이번 이벤트가 고객에게 더 쉽고 간편하게 해외 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작년 하반기 미국 주식 20호가 제공 및 애프터마켓 거래시간 확대에 이어 올해도 다양한 서비스 및 시스템 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더 쉽고 편리한 해외 주식 투자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한투자증권 홈페이지 및 신한알파 MTS 챗봇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신한투자증권 ‘2023 신한투자증권 한중일 골프존 스킨스 챌린지’ 메인 스폰서 참여
- 신한투자증권, IRP 총비용부담률 증권업계 최저
- 신한투자증권, ELS(B)∙DLS(B) 청약 이벤트 실시
- 신한투자증권, 토큰 증권 협의체 STO 얼라이언스 출범
- 신한투자증권, 간편 주식거래플랫폼 '신한간편투자 웨일' 출시
- 신한투자증권, 신용거래융자이자율 인하
- 신한투자증권, 신입직원대상 리서치센터 교육 프로그램 '인기'
- 코스피 2400 안착에도 증권가 "불확실"
- 신한투자증권 ‘도전 웨일 앰버서더’ 이벤트 실시
- '지금이 타이밍' 신한투자증권, 채권 거래 이벤트 실시
- 신한투자증권,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