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이석용 은행장이 지난 13일 취임 후 첫 행보로 신입행원 특강을 실시하고 충북 청주시에 소재한 농식품 전문기업 광복영농조합법인을 방문했다고 16일 밝혔다.
청주교육원에서 진행 된 이번 특강에서 이석용 은행장은 농협은행원으로서 지녀야 할 5가지 업무자세(고객만족, 현장중심, 시장상황, 원가의식, 도전정신)를 강조하고 농협의 정체성으로 가슴깊이 무장하고 업무에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이석용 은행장은 광복영농조합법인을 방문하여 현장의 애로사항과 현안을 청취했다. 광복영농조합법인은 자체브랜드를 보유한 영농조합법인으로 지난해 농식품부 '고품질 쌀 유통활성화 사업' 공모에 선정 되는 등 뛰어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중소기업이다.
이석용 은행장은 “대내·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지속성장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응원한다” 며 농식품기업 지원 및 생명·환경산업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NH농협은행, NH모바일인증서 연말정산 이벤트 실시
- NH농협은행, 변동금리 주택담보대출 0.8%p 인하
- NH농협은행, 설 명절 맞아 ‘임직원간 손 편지 보내기’ 캠페인 실시
- 이석용 제 7대 NH농협은행장 “고객이 먼저 찾는 매력적인 은행 되자”
- NH농협은행, 교육부와 산학협력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체결
- NH농협은행, 설 귀향길 이동점포 운영
- NH농협생명, 의료소외계층 위해 ‘누구나진료센터’에 1000만원 기부
- NH농협은행, 12.6조원 규모 금융취약계층 지원
- NH농협은행, 비대면 적립식펀드 가입 이벤트 실시
- NH농협은행 박병규 수석부행장, 구미서 고향사랑기부 동참
- NH농협은행, NH마이데이터 신규 서비스 오픈 기념 룰렛 이벤트 실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