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금융거래 시 혜택을 제공하는 'KB금융쿠폰'을 출시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금융거래 시 혜택을 제공하는 'KB금융쿠폰'을 출시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금융거래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KB금융쿠폰’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KB금융쿠폰’은 상품 가입 등 금융거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 형태의 리워드다. 쿠폰 종류는 예금, 청약, 펀드 등 상품 가입 시 현금처럼 사용하는 ‘금액쿠폰’과 예·적금 가입할 때 추가금리를 제공하는 ‘금리우대쿠폰’이 있다.

‘KB금융쿠폰’은 KB국민은행의 다양한 이벤트 또는 신상품 출시 프로모션 등에 참여하면 받을 수 있다. 쿠폰은 KB스타뱅킹, 인터넷뱅킹,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사용 가능하다.

당장 상품 가입 계획이 없는 고객을 위해 쿠폰 사용기간을 연장하거나 가족, 지인에게 선물로 보낼 수도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어려운 경제환경 속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KB금융쿠폰’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대출이자 납부, 외화 환율 우대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쿠폰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오는 30일까지 만 14세 미만 고객이 입출금통장을 최초로 개설하는 경우 ‘KB금융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대상고객 전원에게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용 쿠폰 2만원과 적립식 예금·펀드 가입용 쿠폰 5000원을 즉시 지급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