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는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이 선정한 ‘팬톤 올해의 컬러 2023’인 비바 마젠타를 대형 생활가전 최초로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는 앱에서 터치만으로 냉장고 색상을 바꿀 수 있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에 첫 번째 업그레이드 컬러로 비바 마젠타를 선택했다. 비바 마젠타는 붉은 색 계열로 따뜻함과 차가움 사이의 균형을 이루는 색상이다. 팬톤은 이 색상이 용감하고 두려움 없는 활기 넘치는 컬러로 낙관과 즐거움을 불러일으킨다는 의미에서 팬톤 올해의 컬러 2023으로 선정했다.
이번 컬러 추가는 LG전자와 팬톤컬러연구소가 진행해 온 꾸준한 협업의 일환이다. LG전자는 최신 컬러 트렌드로 공간 인테리어를 완성하도록 LG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비롯한 다양한 색상을 팬톤과 함께 개발하고 있다.
LG전자는 무드업 냉장고에 비바 마젠타를 추가해 냉장고 상칸 컬러를 23종으로 늘렸다. 고객은 이달 말 LG 씽큐 앱에서 새로운 비바 마젠타 색상을 무드업 냉장고에 추가할 수 있다.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노크온 기능 유무에 따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2종, 김치 냉장고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제품의 기본 색상은 룩스 그레이(상칸)와 룩스 화이트(하칸)로 도어 조명이 꺼져 있을 때도 글라스 및 자연 암석의 표면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런 질감이 연출된다.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를 세트로 구성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조화를 이루며 무드업 기능을 연동시킬 수 있다.
이현욱 LG전자 H&A사업본부 키친솔루션사업부장 전무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만의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윤곽 드러낸 ‘CES 2023’…재계 총수 총출동 할까
- LG전자 조주완 사장, CES 2023 ‘LG 월드 프리미어’서 미래 비전 소개
- LG전자, ‘무드업 냉장고가 만드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 LG전자, ‘디오스 김치톡톡’과 소외계층 나눔 실천
- LG전자, 경동시장에 이색경험공간 ‘금성전파사’ 연다
- LG 올레드 에보, 올해 최고 TV 석권
- 조주완 LG전자 사장, “미래 지향적 사업구조로 변화하자”
- LG전자, 창원 ‘LG스마트파크’에 전기료 줄이는 ‘피크저감용 ESS’ 구축
- LG전자, ‘씽큐 업’ 앞세워 UP가전 글로벌 확대 출시
- LG전자, CES서 超프리미엄 가전 ‘LG 시그니처’ 2세대 공개
- LG 올레드 TV, 주변기기 연결선 없애 공간 자유로움 찾다
- LG전자, '2023 서울리빙디자인페어'서 무드업 냉장고 전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