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은 업계 최초 ‘해외주식 리테일 대여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국내주식 한정으로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최근 개인투자자의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 증가로 서비스 확대를 추진했다.
NH투자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이 급증하면서 고객의 다양한 투자경험 마련 차원에서 리테일 대여풀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리테일 대여풀 서비스는 개인 및 법인고객이 보유한 주식을 제3자(차입자)에게 빌려주고, 주식 대여에 대한 수익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다.
대여풀 가입을 원하는 고객들은 MTS 접속 후 MY.고객센터 > 대출/신용 > 대여풀서비스 신청 내역에서 신청하면 된다. 서비스를 가입하면 대여 수익을 추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편리하게 체결 내역 확인 및 대여 기간 중에도 자유롭게 매매가 가능하고 증자와 배당 등 권리 유지가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업계 최초 해외주식 리테일 대여풀 서비스 개시 기념 지난 24일부터 대여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리테일 대여풀 가입 개인고객은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일(2023년 1월 31일)까지 리테일 대여풀 서비스를 가입하고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투자지원금 5달러(2500명)를 지급한다.
또한 해외주식 1000만원 이상 보유 고객 대상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20만원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추첨을 통해 지급하는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NH투자증권 QV 혹은 나무(Namuh)에서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문의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NH투자증권, 리얼 연애 프로그램 ‘영끌로맨스’ 론칭
- NH투자증권 ‘2022년 일·생활 균형 실천 우수기업’ 고용노동부장관상 수상
- NH투자증권 ‘노후생활 그려보기’ 서비스 오픈
- NH투자증권, 2023년 전망 ‘NH INVESTMENT FORUM’ 개최
- NH투자증권, 인니 디지털 사업 확장 위해 현지 금융사와 맞손
- NHN KCP, 클라우드 기반 무료 포스 앱 서비스 ‘체리포스’ 출시
- NH투자증권, 부동산투자자문 및 가업승계 컨설팅 업무 MOU 체결
- NH투자증권 ‘트렌드 코리아 2023’ 김난도 교수 유튜브 세미나 실시
- NH투자증권 ‘쉽고, 빠르고, 안전한 STM’ 이벤트 실시
- NH투자증권 ‘연금솔루션 서비스’ 오픈
- NH투자증권, 제3회 빅데이터 경진대회 ‘데이터, 문화가 되다’ 성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