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체크카드 가을 이벤트


KB국민카드 본사 전경.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본사 전경.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가을 맞이 KB국민 체크카드 이용 고객 대상 포인트 제공·캐시백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5일까지 행사 응모하고 KB국민 체크카드로 생활편의 업종에서 건당 5만원 이상 이용 시 2000포인트리를 일별 1회, 행사기간 중 최대 10회 한도로 제공한다.

이 행사는 생활밀착형 업종인 병원, 약국, 음식점, 주유소, 마트 등에서 이용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발맞춰 항공권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11월 30일까지 네이버 항공권 예약 플랫폼에서 ‘와이페이모어’에서 KB국민 체크카드로 국내선 노선 발권 시 결제금액의 최대 8%를 캐시백 제공한다.

또 10월 31일까지 새로 출시된 ‘KB국민 스맨파 체크카드’ 마스터(Master) 브랜드 발급 고객 대상 인터파크 티켓에서 최대 60% 할인가 예매할 수 있는 ‘인터파크 TOPING 멤버십(2만원 상당)’을 제공한다.

청소년 특화 상품 ‘KB국민 리브 Next 카드’ 발급 시 선착순 1만5000명에게 모바일 편의점 쿠폰 5000원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행사 응모 및 기타 자세한 사항 확인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에서 가능하다.
 


하이투자증권, ‘고객패널 제안제도’ 시행


하이투자증권 CI. 사진=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 CI. 사진=하이투자증권

하이투자증권은 금융소비자 권익증진과 소비자 중심 기업문화 강화를 위해 고객패널 제안제도를 시행한다.

이번 고객패널 제안제도는 하이투자증권이 지난 6월부터 시행하고 있는 금융소비자 보호 캠페인의 일환이다.

하이투자증권은 그동안 매월 금융소비자 보호의 날을 지정했으며, 전 임직원에게 ‘금융소비자보호 가이드 북’을 배포했다.

제1기 고객패널은 2~30명 규모로 2022년 12월부터 6개월간 운영하며 고객패널 제도를 통해 회사의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한 다양한 고객 의견을 청취한다는 방침이다.

하이투자증권은 고객패널 참여 신청자를 11월 16일까지 고객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모집하며 하이투자증권 고객이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활동기간 내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의견, 금융상품개발 및 신상품에 관한 의견, 제도 및 서비스에 관한 개선 등에 관한 사항을 자유롭게 제안하면 된다. 

하이투자증권은 제안을 제시한 모든 패널에게는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하며 우수 제안을 선정하여 30만원 모바일 상품권, 20만원 모바일 상품권, 10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JT친애저축은행 '하루만 맡겨도 연 3.5%' 저축예금 특판


JT친애저축은행이 '하루만 맡겨도 연 3.5%' 저축예금 특판을 실시한다. 사진=JT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이 '하루만 맡겨도 연 3.5%' 저축예금 특판을 실시한다. 사진=JT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은 오는 19일부터 가입 금액 제한 없이 하루만 예치해도 연 3.5% 금리를 제공하는 저축예금 판매를 실시한다.

창립 10주년을 맞아 특별판매되는 이번 상품은 별도 우대 조건 없이 업계 최고 수준인 연 3.5% 금리가 적용된다.

한도는 총 500억원으로 가입 금액에는 제한이 없다. 예치 금액에 관계없이 하루만 맡겨도 연 3.5%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저축은행 모바일 앱 ‘SB톡톡플러스’ 또는 JT친애저축은행 영업점 방문을 통해 개인만 가입할 수 있다. 대상자에 한해 비과세종합저축으로도 가입 가능하다.

앞서 JT친애저축은행은 JT친애저축은행은 지난 9월 'JT쩜피플러스 정기적금'과 '비대면 정기적금' 등 주요 적금상품 금리를 1.0%p 인상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