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제공. 한국체육산업개발㈜,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제공. 한국체육산업개발㈜,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서울 올림픽공원 장미광장에서 열린 ‘2022 로즈 아워 페스타’가 성황리에 마무리 된 가운데, 내년 5월 다시 돌아온다. 

아름다운 장미를 바라보며 음악 공연, 맥주와 음식, 환상적인 조명을 함께 즐기는 낭만 가득한 가을 축제로 지역 주민들과 시민들에게 사랑받은 ‘2022 로즈 아워 페스타’는 지난 5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진행됐다. 

도심 한가운데에서 펼쳐지는 오픈형 가든 페스티벌로 시민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2022 로즈 아워 페스타’는 은은하면서도 화려한 매력을 가진 가을의 장미와 함께 깊어 가는 가을 정취 만끽할 수 있는 휴식 같은 시간을 선사했다.

아름다운 장미뿐 아니라, 장미광장 일대의 푸드존, 주류존, 그리고 다이닝존까지 시민들의 제공한 ‘2022 로즈 아워 페스타’는 각종 음료와 맥주, 다양한 음식들로 맛의 즐거움을 안겼고, 매일 저녁 진행된 재즈와 발라드 아티스트들의 감미로운 버스킹 공연까지 더해져 오감을 만족하는 페스티벌로 진행 기간 내내 큰 호응을 얻었다.

‘로즈 아워 페스타’ 측은 "올해의 성공적인 첫 개최에 힘입어 봄내음 가득한 내년 5월경 장미광장 일대에서 오픈형 야외 페스티벌로 다시 한번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