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손해보험은 10월 7일부터 11월 6일까지 한달 동안 ‘KB손해보험 마이데이터 서비스 체험’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챌린지는 목표달성 애플리케이션 ‘챌린저스’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KB손해보험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건강한 부자’로의 습관을 형성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KB손해보험 앱 설치 후 자산연결, 마이건강 메뉴에서 건강점수 진단, 건강습관 만들어주는 데일리 미션 참여 등 하루 1회씩 총 4회차로 구성된 미션 수행 후 휴대폰 화면을 캡쳐한 인증샷을 챌린져스 앱에 등록하면 미션수행이 완료된다.
챌린지 달성자에게 총 상금 400만원을 나눠 지급한다.
KB손해보험은 이번 목표달성 챌린지를 통해 KB손해보험의 건강과 자산 관련 서비스가 융합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체험함으로써 KB손해보험만의 특화된 마이데이터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철수 KB손해보험 디지털전략본부장 전무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건강습관 형성과 자산관리 서비스를 융합하고자 하는 KB손해보험의 마이데이터 서비스의 특장점이 잘 드러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KB손해보험 마이데이터는 고객의 금융자산과 건강자산을 모두 증진시켜주는 ‘건강한 부자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KB헬스케어, ‘스마트 인솔’ 솔티드와 MOU 체결
- KB손해보험, 2022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 KB손해보험, ‘지문등록 할인’으로 아동·치매환자 보호 앞장선다
- KB손해보험, ‘유병자보험’ 8월에만 3만건 판매
- KB헬스케어, ‘오케어’에 만성질환 및 탈모 관리 서비스 추가
- KB손보, 필요 보장 골라 담는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
- KB손보, ‘희망의 집 50호’ 완공...공동생활가정에 선물
- KB손보, 2022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비’ 제막식 진행
- KB손보, 자립준비청년 경제금융교육 ‘런런챌린지’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