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케이뱅크는 9월 한 달간 해외송금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이날부터 30일까지 ‘해외계좌송금’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 대상 해외송금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건당 송금 수수료 4000원을 횟수와 금액 제한 없이 한 달 동안 받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 내에 해외송금 이용고객 중 추첨해 캐시백도 진행한다. 고객 한 명을 선정해 해외송금 한 금액만큼 환급해준다. 최대 300만원까지 환급이 가능하다.
해외송금을 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 및 지급일은 다음 달 7일이며 개별 연락 예정이다.
해외계좌송금’ 서비스는 미국, 호주, 유럽 등 18개국에 11개 통화로 현지 계좌정보로 간편하게 송금이 가능한 서비스다.
24시간, 365일 이용할 수 있으며 송금 소요 기간은 약 2일에서 최대 5일이다. 모든 통화에서 환율 우대 50%가 적용된다.
‘해외계좌송금’ 서비스는 어려운 해외송금 절차에서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간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받는 사람에게 계좌 입력 링크를 보내면 본인 계좌정보를 직접 입력 받아 저장할 수 있다. 또한 받는 사람의 은행코드 및 계좌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은행 검색 및 확인이 된다.
추가로 해외송금 진행 과정을 단계적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안심하고 송금이 가능하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해외에 거주하는 가족, 친지 등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수수료 무료 혜택을 실시한다”며 “케이뱅크 앱을 통해 간편한 해외송금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케이뱅크 ‘코드K 정기예금’ 금리, 1년 이상 연 3.5%로 인상
- 케이뱅크, 상반기 중저신용대출 1조원 공급
- 은행 수신금리 인상 러시...우리은행·케이뱅크 인상폭 1위
- 케이뱅크, 적금 2종·챌린지박스 수신금리 인상
- 케이뱅크, 전세대출 금리 인하…"업계 최저 수준"
- 케이뱅크, 상반기 순익 457억 ‘역대 최대’
- 케이뱅크, 추석맞이 신규 고객 대상 랜덤금리 이벤트
- 케이뱅크, 100일만 맡겨도 연 3.1% ‘새해 준비 예금’ 판매
- 케이뱅크, 최저 연 4.37%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출시
- 케이뱅크, 10월에도 파킹통장 금리 최고 수준 인상
- 케이뱅크, 아이스크림에듀와 협약…은행권 최초 자동이체 서비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