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 메인 후원사 참여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 로고. 사진=신한카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 로고. 사진=신한카

신한카드가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2’(이하 GMF)의 메인 후원사로 참여한다.

GMF는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10월 22일~23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다.

신한카드는 GMF의 상징인 메인 무대 ‘신한카드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를 운영한다.

신한카드는 공연을 감상하는 관객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완성도 높은 페스티벌 메인 무대를 준비할 계획이다.

또한 신한카드 터치결제 체험존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티켓 5%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인터파크, 예스24, 위메프에서 8월 23일부터 예매 가능하다.

GMF는 볼빨간사춘기, 소란, 10cm, 어반자카파, 데이브레이크, 멜로망스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를 필두로 한 1차 라인업을 공개했으며 오는 9월 중순 최종 라인업을 공개한다.

한편 신한카드는 복합문화공간인 ‘블루스퀘어’ 공연장을 후원하는 등 메세나(Mecenat) 기업으로서 문화 예술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Summer Talk Concert’ 개최


KB증권 CI. 사진=KB증권
KB증권 CI. 사진=KB증권

KB증권이 오는 25일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 Summer Talk Concert'를 개최한다.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기업 CEO, CFO, 예비 최고경영자 및 고액자산가 고객을 초청해 온라인 진행하는 '언택트(비대면) 써밋'이다.

이번 10회차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은 세대를 아우르는 콘셉트로 KB증권 가족을 초청해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예정이다.

1부 강연은 취업 면접 전문가 복성현 대표가 맡는다.

복 대표는 반드시 알아야 할 면접 꿀팁과 자기소개 방법 등 입시와 취업에 성공하기 위한 면접 준비방법에 대해 강연한다. 

2부 강연은 인기 유튜브 채널 ‘닥터프렌즈’를 운영하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진승 원장이 나선다.

오 원장은 이번 강연에서 정신건강의학과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정신건강도 다른 병과 마찬가지로 꾸준한 관리를 통해 완치에 이를 수도 있다는 점을 강조할 예정이다.

'2022 KB증권 프리미어 써밋'의 참가신청은 KB증권 영업점과 SNS를 통해 접수 받고 있으며 SNS로 신청할 경우 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선발한다.

 


한화투자증권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한화투자증권이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이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우리은행 모바일 플랫폼 ‘우리WON뱅킹’에서 국내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는 별도 MTS 설치없이 우리WON뱅킹 내에서 간편하게 투자정보를 확인하고 국내주식을 거래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우리WON뱅킹 또는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등록하면 된다.

한화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0월 14일까지 우리WON뱅킹을 통해 생애최초 신규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선착순 5만 명에게 국내주식 1주를 랜덤 증정한다,

또한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통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할 경우 추가로 투자지원금 2만원을 지급한다.
 


대신증권 ‘반등 이후 주목해야 할 변수’ 라이브 세미나


대신증권이 ‘반등 이후 주목해야 할 변수’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이 ‘반등 이후 주목해야 할 변수’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대신증권

대신증권이 증시전망과 투자전략을 소개하는 ‘반등 이후 주목해야 할 변수’ 라이브 세미나를 연다.

세미나에서는 경제지표를 바탕으로 분석한 하반기 증시전망과 장단기 투자전략을 소개한다.

이 세미나는 이경민 대신증권 투자전략팀장이 줌(Zoom)을 통해 진행한다. 이 팀장은 물가변동 추이와 퉁화정책 전망에 따른 국내증시를 진단할 예정이다.

증시 기술적 반등의 변곡점을 예측하고 장단기 대응전략 및 추천업종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25일 오후 4시부터 비대면 화상회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진행한다.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대신증권 및 크레온 온라인 거래매체(HTS, MTS) 또는 홈페이지에서 사전신청을 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세미나에 접속할 수 있는 URL을 문자메세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