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디병원이 네트웍스사업 부문 아이디클리닉의 전국 확대를 본격화하고 뷰티원더랜드(예뻐지는 공간 아이디) 체계 구축에 속도를 낸다.
우수한 아이디병원의 의료 기술을 다양한 지역으로 확대해 의료 소비자들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함이다.
31일 아이디병원에 따르면 내달 7일 네트웍스사업 부문 아이디클리닉 대구동성로점을 오픈하고 대구 지역에 첫 거점을 확보한다.
이는 비수도권 첫 아이디클리닉 지점으로 전국 확대에 전초기지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아이디클리닉 대구동성로점은 아이디피부과의 4대 센터(NP스킨부스터센터, 에스테틱센터, 디에이징센터, 브라이트닝센터) 기술력과 장비를 그대로 구현한 첨단 미용 시술의 집약체다.
아이디병원 본원의 '올핏'이라는 슬로건도 계승한다. 올핏이란 "올리고 핏하다"는 의미로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아이디클리닉의 시술을 총칭한다.
실제로 인모드, 올리지오, 슈링크, 피코토닝 등 효율적인 '올핏'을 구현할 수 있는 시술 장비가 모두 입점한다.
대구동성로점 조은비 대표 원장 역시 아이디클리닉 신사점 원장을 역임한 인물로 아이디병원 보톡스·필러 아카데미를 수료해 아이디병원 본원의 철학과 기술력을 구현할 수 있는 적임자로 꼽힌다.
수요가 급증하는 다양한 스킨부스터 제재도 대구동성로점을 비롯해 향후 추가될 아이디클리닉 지점에 모두 입점할 예정이다.
스킨부스터란 피부(skin)와 활성화제(booster)를 합친 단어다. 직접 유효물질을 주사하거나 다양한 방식으로 주입해 미백·주름개선·수분충전 등의 '부스팅 효과'를 일으키는 시술이다.
아이디클리닉은 idNP스킨부스터센터의 시스템을 이식해 다양한 마취 방법과 시술 노하우 등을 기반으로 통증이 적은 시술에 집중한다.
이를 위해 국소마취, 특수크림마취, 시술직전 쿨링마취 (아이스), 수면마취 등 다양한 방법들이 아이디클리닉에 적용된다.
국내 최대급 미용 의료기관인 아이디병원의 네트웍스사업 부문이 전국으로 확대되면 서울을 찾지 않아도 첨단 미용 의료 시술을 다양한 지역에서 체험할 수 있게 된다.
아이디클리닉은 올해 아이디클리닉 위례점을 2월 오픈했으며 6월 대구동성로점, 8월 부천점을 연이어 개원 예정이다.
아이디클리닉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하고 효율적인 의료 서비스로 20대부터 40대까지를 주요 대상으로 한다.
현재 아이디클리닉은 강남점, 신사점, 노원점, 은평점, 위례점 등이 있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네트웍스사업 부문 아이디클리닉을 통해 전국에서 우수한 미용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아이디클리닉 대구동성로점은 비수도권 첫 지점으로 뷰티원더랜드 전국 확대에 중요한 핵심 지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아이디클리닉, idNP스킨부스터센터 시스템 '이식'… "통증 감소 및 전문성 제고“
- [건강칼럼] 쌍꺼풀수술 넘어 개성 극대화한 눈성형 트렌드 확대
- 아이디병원, 닥터나우 통해 의료취약 청년 비대면 사후관리…"병원 책임 다한다"
- [인터뷰] "3040 동안 외모 부담 낮은 미니리프팅 인기 높아"
- 아이디병원, 가슴성형 효율성 높인 멘토 엑스트라 'Modererate High' 배치
- 신림선 도시철도 개통… DL이앤씨, 디벨로퍼 '광폭행보'
- [건강칼럼] 코성형과 비염 치료 동시에 '기능코성형' 각광
- 아이디병원-비비안, 공동 개발 속옷 '포밍 브라' 월평균 판매량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