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용보증기금은 대구 안심제1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창립기념 노사공동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신보와 신보 노동조합 창립기념일을 맞아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나눔을 실천하고 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가한 김충배 신보 전무이사, 조재완 신보 노동조합 위원장과 임직원은 결식세대를 위한 도시락을 포장하고 인근 지역 50여 세대에 직접 전달했다.
또한 신보 거래 기업인 대구 동구 소재 제빵업체 ‘㈜라온씨앤비’( 역시 3년째 카스테라 빵을 후원하고 행사에 직접 참여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에 온기를 더했다.
신보는 2019년부터 매년 ‘신보 지역상생 도시락’을 기부하고 있으며 올해도 연말까지 도시락 3000개를 지역 내 독거노인 및 장애인 세대 등에 주 1회 정기 제공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신보는 올해 강원, 경북 지역의 산불 재난 극복과 이재민 지원을 위한 성금 500만원 기부, 지역 내 장애인 복지시설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 중이다.
신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과 소통을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신용보증기금, 한국산업단지공단과 ‘성과관리 업무협약’ 체결
- 신용보증기금, 제7기 혁신아이콘 기업 6개 선정
- 신용보증기금, 전북대학교와 지역 혁신형 창업기업 지원 업무협약 체결
- 신용보증기금-서울시 ‘매출채권보험 보험료지원 업무협약’ 체결
- 신용보증기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 등급 ‘우수’ 기관 선정
- “소비를 투자로”…미래에셋증권, 현대카드와 손잡고 PLCC 계약 체결
- 카카오뱅크, 저금통도 브랜드 입혔다…세븐일레븐과 협업 개시
- 하나금융투자, 인공지능으로 투자하는 ‘로보랩’ 선봬
- 신용보증기금, 기업은행과 ‘매출채권보험 모집대행 업무협약’ 체결
- 신보, 저탄소·녹색교통 위한 ‘공동 프로젝트 보증’ 지원
- 신용보증기금, 2년 연속 경영실적평가 ‘A등급’ 획득
- 신용보증기금, 문화콘텐츠 프로젝트투자 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