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화이트데이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의 PC 온라인 MMORPG ‘아이온’이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클래식·라이브 서버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래식 서버 이용자는 23일까지 ‘슈가룽의 달콤살벌한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도시와 종족 요새에 등장하는 NPC에게 퀘스트를 받으면 ‘이벤트 펫, 타이틀 카드(기간제)’를 얻는다.
라이브 서버에서는 ‘설렘 가득한 미궁 속으로’ 이벤트가 16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미궁에 입장 시 키나를 소모해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미궁 5단계까지 캐릭터가 생존한 채 공략을 성공하면 이벤트 스테이지에 입장 가능하며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게임에 접속하면 설문을 통해 ‘반짝이는 하트 무기 선택 상자’를 받는다.
풀무원다논, 무라벨 포장재 아이러브요거트에 확대 적용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이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 2종 제품에 무라벨 포장재를 적용하여 출시했다.
이번에 무라벨로 출시되는 제품은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 16입 플레인과 딸기맛 2종이다.
풀무원다논의 무라벨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는 측면 라벨을 제거한 제품이다.
취식 후 라벨을 별도로 분리할 필요가 없어 분리수거가 간편한 것은 물론, 패키지에 소요되는 플라스틱 사용량도 줄일 수 있다.
풀무원다논은 이번 떠먹는 아이러브요거트의 무라벨 출시를 통해 연간 약 34톤의 플라스틱 사용량 저감 효과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SPC 파리바게뜨, 제주마음샌드 한라봉 출시
SPC그룹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우도 땅콩을 담아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제주마음샌드’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달콤한 제주산 한라봉을 활용한 ‘제주마음샌드 한라봉’이다.
‘제주마음샌드 한라봉’은 바삭한 버터 쿠키 속에 한라봉으로 만든 콩포트와 버터크림, 캐러멜을 조화롭게 담아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한다.
또한 쿠키의 겉면에는 제주의 오름과 바다를 음각으로 새겨 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이번 제품은 제주공항 렌터카하우스점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하이트진로 ‘필라이트x168cm케이스’ 모바일 액세서리 출시
하이트진로가 모바일 악세서리 브랜드 ‘168CM’와 협업해 필라이트 코끼리 캐릭터 ‘필리’가 그려진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출시한다.
이번 협업 제품은 한정판 액세서리 세트와 상시 판매용 폰케이스다.
소비자들에게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한정판 액세서리 세트는 폰케이스, 아크릴톡, 에어팟 케이스, 스티커 구성으로 총 300세트만 판매한다.
상시 판매하는 폰케이스는 총 4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오는 4일부터168cm케이스의 공식 홈페이지와 수도권 주요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