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암보장 더한 치매보험 2201’ 출시


한화생명 암보장 더한 치매보험 2201.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 암보장 더한 치매보험 2201. 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이 암과 치매보장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한화생명 암보장 더한 치매보험 2201’을 출시했다.

치매와 암을 경증단계인 ‘경도이상 치매(CDR1 이상)’와 ‘유사암’부터 보장받을 수 있으며 유사암의 경우 보장금액을 2배로 설정 가능하다.

특히 치매 발병나이가 점점 어려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15세부터 29세도 가입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한화손보, 디지털 보험상품 캐릭터 공모전 개최


한화손해보험 디지털 보험상품 캐릭터 공모전.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 디지털 보험상품 캐릭터 공모전. 사진=한화손해보험

한화손해보험이 디지털 채널에서 활용할 수 있는 보험상품 캐릭터 공모전을 진행한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 활성화에 따른 것으로 브랜드 캐릭터가 소비자게에게 친근하게 다가감과 동시에 고객이 직접 디자인한 독창적인 캐릭터를 차용한다는 계획이다.

참가 가능 연령은 30세까지로, 젊은 층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자유롭고 독특한 디자인에 평가 중점을 둔다는 계획이다.

공모전은 오는 28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3월 10일 한화손해보험 공식 디지털 채널을 통해 수상자가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 배차적 사용권 추가 획득


현대해상이 어린이보험 위험담보 3종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 시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이 어린이보험 위험담보 3종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 시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이 어린이전용보험 ‘굿앤굿어린이종합보험Q’의 새로운 위험담보 3종에 대한 3개월 배타적 사용권을 획득했다.

세부내용을 보면 악안면수술비는 심한 부정교합 등으로 턱뼈가 어긋나 저작 또는 발음기능에 문제가 있는 경우 보장이 지급된다.

기존 질병수술비에서 보장하지 않았던 치과질환으로 인한 수술비 보장공백을 해소하였을 뿐 아니라, 원인 질병을 질병 전체로 확대하여 담보의 유용성을 한층 더 높였다.

또한 시술적 치료·처치까지 보장하는 내향성손발톱치료비와 함께, 경중에 관계없이 틱장애 진단 후 30일 이상 약물처방시 보장하는 틱장애약물치료비를 신설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