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디병원
사진=아이디병원

아이디병원은 아이디피부과 idNP스킨부스터센터 내 하이쿡스 멀티인젝터를 도입하고 스킨부스터 시술 통증 감소 시스템을 고도화한다고 20일 밝혔다.

하이쿡스 멀티 인젝터는 정확한 유효물질 전달과 저통증을 특징으로 깊이와 솔루션 용량을 사용자가 정의하고 자동 주입이 가능하다. 석션 니들이 피부에 닿으면 자동으로 피부의 압력을 감지해 시술 시간 감소, 피부 자극 및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다.

노바메디가 제조한 하이쿡스 멀티 인젝터는 KFDA(식품의약품안전청) 허가를 받아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아이디병원은 이번 하이쿡스 멀티 인젝터 도입으로 스킨부스터 시술시 통증 감소와 의료 서비스 만족도 제고 등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디병원의 스킨부스터센터는 아이디피부과 내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로 운영 중이다.

아이디병원 관계자는 "스킨부스터는 피부에 직접 유효물질을 주입하는 안티에이징 시술로 비교적 치료 시간이 짧고 직관적으로 효과를 볼 수 있어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라며 "과학적·의료적 기술의 집약체인 idNP스킨부스터센터는 통증을 줄이면서도 효과는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첨단 기술을 도입하고 있어 지금껏 없던 전혀 새로운 안티에이징 치료 공간으로 계속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