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매운 어묵 신제품 ‘빨간오뎅꼬치’,‘마라오뎅꼬치’


사조대림 대림선 매운어묵 2종 제품이미지. 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 대림선 매운어묵 2종 제품이미지. 사진=사조대림

사조대림이 겨울을 맞아 매운 어묵 제품 대림선 ‘빨간오뎅꼬치’와 ‘마라오뎅꼬치’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림선 빨간오뎅꼬치는 매운 소스 옷을 입은 빨간오뎅꼬치와 국물 맛을 더해줄 빨간소스가 포함된 제품으로 물 600ml에 빨간소스와 빨간오뎅을 넣고 끓이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대림선 마라오뎅꼬치는 사천식 정통 마라의 맛과 풍미를 오뎅과 접목한 제품으로 동봉 된 마라 소스로 맛을 낸 국물에 각종 채소와 넙적 당면, 포두부 등을 넣어 함께 즐길 수 있다.

꼬치가 꽂혀있어 캠핑 등 외부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토종 고구마 ‘소담미 고구마’ 시범 도입


세븐일레븐이 ‘소담미 고구마’를 시범 도입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소담미 고구마’를 시범 도입했다.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농촌진흥청에서 연구·개발한 국내 토종 고구마 품종 ‘소담미 고구마’를 시범 도입했다.

소담미는 ‘생김새가 탐스럽고 먹음직스럽다’는 뜻으로 농촌진흥청의 관리 및 지원 하에 일조량이 풍부한 해남지역 등 전국 주요 고구마 산지에서 시범 생산되고 있으며 외관이 매끈해 상품성이 우수하며 부드럽고 단맛이 강하고 보관기간이 긴 것이 특징이다.

군고구마 판매 실적이 우수한 전국 20개 점포를 선정해 24일부터 소담미 고구마를 시범 판매하며 이후 농촌진흥청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생산량 및 공급량을 확대해 도입 점포를 순차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다.


청정원, 2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대상(주)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데이 이미지. 사진=대상(주)
대상(주)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데이 이미지. 사진=대상(주)

대상 청정원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2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해 대표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요 제품은 ▲안주야 ▲호밍스 메인요리 ▲호밍스 볶음밥 ▲호밍스 국/탕류 ▲스파게티 소스 ▲야식이야 통살치킨 ▲마시는 홍초 ▲츄앤 등으로 구매 옵션별로 증정품도 함께 한다.

25일 낮 12시부터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돼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선물세트 50개를 특가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미원라면 1박스를, 브랜드데이 당일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주문한 21명의 고객에게는 굿즈 상품이 제공된다.


풀무원식품, ‘출출키친’ 오픈형 정기구독으로 업그레이드


풀무원 ' 출출키친' 고객 편의성 높인 도시락 정기구독 서비스 론칭. 사진=풀무원
풀무원 ' 출출키친' 고객 편의성 높인 도시락 정기구독 서비스 론칭. 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의 무인식당 서비스 ‘출출키친’이 업그레이드된 정기구독 서비스를 오픈형 서비스로 선보인다.

신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1주부터 최장 4주 단위로 도시락을 정기 구독할 수 있게 된다.

월별 식단표를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의 주문 편의성을 높였으며 재택이나 출장, 선호 및 비선호 메뉴 등으로 인한 다양한 상황을 고려해 날짜 별로 메뉴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기존에 채소와 식물성 단백질 위주로 구성된 ‘건강 도시락’과 풍성한 토핑이 곁들여진 ‘식사형 샐러드’, 풀무원의 체중조절식 식단 서비스 ‘잇슬림’ 제품과 질환관리식 ‘당뇨케어밀플랜’ 식단도 정기 구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