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대림, 매운 어묵 신제품 ‘빨간오뎅꼬치’,‘마라오뎅꼬치’
사조대림이 겨울을 맞아 매운 어묵 제품 대림선 ‘빨간오뎅꼬치’와 ‘마라오뎅꼬치’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대림선 빨간오뎅꼬치는 매운 소스 옷을 입은 빨간오뎅꼬치와 국물 맛을 더해줄 빨간소스가 포함된 제품으로 물 600ml에 빨간소스와 빨간오뎅을 넣고 끓이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대림선 마라오뎅꼬치는 사천식 정통 마라의 맛과 풍미를 오뎅과 접목한 제품으로 동봉 된 마라 소스로 맛을 낸 국물에 각종 채소와 넙적 당면, 포두부 등을 넣어 함께 즐길 수 있다.
꼬치가 꽂혀있어 캠핑 등 외부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세븐일레븐, 토종 고구마 ‘소담미 고구마’ 시범 도입
세븐일레븐이 농촌진흥청에서 연구·개발한 국내 토종 고구마 품종 ‘소담미 고구마’를 시범 도입했다.
소담미는 ‘생김새가 탐스럽고 먹음직스럽다’는 뜻으로 농촌진흥청의 관리 및 지원 하에 일조량이 풍부한 해남지역 등 전국 주요 고구마 산지에서 시범 생산되고 있으며 외관이 매끈해 상품성이 우수하며 부드럽고 단맛이 강하고 보관기간이 긴 것이 특징이다.
군고구마 판매 실적이 우수한 전국 20개 점포를 선정해 24일부터 소담미 고구마를 시범 판매하며 이후 농촌진흥청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생산량 및 공급량을 확대해 도입 점포를 순차적으로 늘려갈 예정이다.
청정원, 2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대상 청정원이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25일 단 하루 동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진행해 대표 인기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주요 제품은 ▲안주야 ▲호밍스 메인요리 ▲호밍스 볶음밥 ▲호밍스 국/탕류 ▲스파게티 소스 ▲야식이야 통살치킨 ▲마시는 홍초 ▲츄앤 등으로 구매 옵션별로 증정품도 함께 한다.
25일 낮 12시부터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를 기념한 쇼핑 라이브 방송도 진행돼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선물세트 50개를 특가 판매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인증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미원라면 1박스를, 브랜드데이 당일 청정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주문한 21명의 고객에게는 굿즈 상품이 제공된다.
풀무원식품, ‘출출키친’ 오픈형 정기구독으로 업그레이드
풀무원식품의 무인식당 서비스 ‘출출키친’이 업그레이드된 정기구독 서비스를 오픈형 서비스로 선보인다.
신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은 1주부터 최장 4주 단위로 도시락을 정기 구독할 수 있게 된다.
월별 식단표를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의 주문 편의성을 높였으며 재택이나 출장, 선호 및 비선호 메뉴 등으로 인한 다양한 상황을 고려해 날짜 별로 메뉴를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기존에 채소와 식물성 단백질 위주로 구성된 ‘건강 도시락’과 풍성한 토핑이 곁들여진 ‘식사형 샐러드’, 풀무원의 체중조절식 식단 서비스 ‘잇슬림’ 제품과 질환관리식 ‘당뇨케어밀플랜’ 식단도 정기 구독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