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 진행
현대백화점이 전국 7개 점포에서 추석 연휴 당일 선물세트를 배송해 주는 ‘명절 임박 배송 서비스’를 진행한다.
점포별 반경 5km에 거주하는 고객은 오후 5시까지 선물세트 주문 시 당일 저녁에 배송 받을 수 있다.
압구정본점, 미아점, 목동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울산동구점은 추석 연휴 첫날인 2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20일 휴점하는 매장 9곳은 19일까지 임박 배송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 ‘홈추족’ 위한 먹거리 할인전 개최
이마트가 집에서 명절을 보내는 ‘홈추족(홈+추석)’을 위한 먹거리 할인전을 개최한다.
이마트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온가족 먹거리 대전’을 열고 즉석식품, 가정간편식, 신선식품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이마트는 신세계포인트 회원에게 즉석식품과 신선식품을 20~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꽃게, 데친 문어, 굴비 등 신선식품과 상 키친 델리 전체 매출 1위 품목인 모둠초밥 등도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엔씨(NC) 유니버스, 새로운 아티스트 ‘고스트나인’ 플래닛 오픈
엔씨소프트의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가 새로운 아티스트 ‘고스트나인’의 플래닛을 오픈했다.
그룹 ‘고스트나인’은 프라이빗 메시지, FNS(Fan Network Service), 화보 등 유니버스 독점 콘텐츠를 통해 전세계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유니버스는 플래닛 오픈을 기념해 FNS(Fan Network Service)와 미디어(MEDIA)에서 미션을 완수하면 서포트 이벤트, 응모권 응모 등에 사용할 수 있는 ‘클랩(KLAP)’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빙그레, 바나나시스터즈와 스낵 디자인 담은 패션삭스 출시
빙그레가 레그웨어 전문 브랜드 바나나시스터즈와 협업해 꽃게랑, 야채타임, 스모키베이컨칩, 쟈키쟈키 과자 디자인을 담은 양말을 출시한다.
바나나시스터즈는 생기발랄하고 독창적인 디자인과 국내에서 제조한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레그웨어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브랜드다.
해당 제품 4종은 모두 출시 30년 이상 지난 제품들로 소비자에게 친숙한 이미지라는 점이 특징이다.
빙그레는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하는 바나나시스터즈와의 협업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목적을 두었다.
콜라보 제품은 총 12종으로 바나나시스터즈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