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카드가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기념 이용 고객 사은 행사 및 주변 가맹점 할인 등 백화점 및 주변 상권 활성화를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우선 9월 30일까지 총 1만5000개 경품이 걸린 ‘롯데백화점 동탄점 X 롯데카드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매주 금요일 룰렛 응모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문자에 있는 응모쿠폰으로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5만원 이상 결제 건당 응모쿠폰 1매를 받을 수 있다.
경품은 유명 브랜드 가방, 안마의자, 커피머신,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 공기청정기, 큐브냉장고 등이다.
또한 1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여행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롯데백화점 동탄점 웰컴 기프트 증정’도 진행한다. 파우치는 1만개 한정이며 백화점 내 롯데카드센터에서 수령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롯데백화점 동탄점 주변 가맹점 결제 시에도 혜택을 제공해 주는 ‘클럽 동탄(CLUB DONGTAN)’ 서비스도 진행한다.
‘클럽 동탄’은 오는 내년 6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동탄점 주변 음식점, 카페 등 100여개 요식 및 생활업종 매장에서 롯데카드로 결제 시 3~10%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로 별도 응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