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항공부터 호텔, 결제 특화된 여행 라인업으로 편리한 카드 생활 시작


사진=우리카드

우리카가 항공부터 호텔, 결제까지 해외여행 혜택에 특화된 카드 라인업을 완성했다.

합리적인 연회비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는 카드부터 프리미엄 호텔 이용에 특화된 상품을 준비했다. 

해외 결제 시 부과되는 수수료를 면제해주고 신용 기능까지 추가된 상품을 이용하면 카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여행이 가능하다.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는 3만9000원 연회비로 국내 가맹점에선 1000원당 대한항공 1마일을 무제한 적립해주며 해외 가맹점에선 2마일까지 적립할 수 있고 동반인까지 공항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해외이용에 부과되던 국제브랜드 수수료 1%와 해외이용수수료 0.3% 모두 면제된다.

'ALL 우리카드 인피니트·프리미엄' 2종은 아코르 호텔 특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인 무료 조식과 식음업장 크레딧, 전세계 라운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웰컴포인트가 기본 제공돼 숙박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가능하고 유료 멤버십 아코르 플러스 트래블러 및 골드, 실버를 기본 제공한다. 인피니트 카드는 이달 말까지 무료숙박권 2매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연회비는 인피니트 50만원과 프리미엄 15만원이다.

'트래블월렛 우리카드'를 이용하면 기존 트래블월렛에서 제공 중인 선불 서비스에 신용카드 기능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고 해외 결제 시 비자 브랜드 이용수수료 1.1%와 해외이용 수수료 0.3%를 면제받을 수 있다. 트래블페이 결제한도 및 연결계좌 역시 제한 없으며 전세계 45개국 통화로 환전 가능하다. 연회비는 해외전용 2만원이다.


현대카드 "아멕스 회원 만이 누리는 특별한 프리미엄을 경험하세요"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가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 3종을 선보인다.

현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Edition2는 △American Express The Platinum Card Edition2 △American Express® Gold Card Edition2 △ American Express® Green Card Edition2 등 총 3종이다.

이번 현대 아멕스 카드 Edition2는 국내외 여행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아멕스 카드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현대 아멕스 카드 Edition2는 결제시 유효 기간이 없는 ‘멤버십 리워즈’를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멤버십 리워즈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 회원 전용 글로벌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현대 아멕스 카드 회원은 국내외 17개 항공사 마일리지와 힐튼, 메리어트 등 5개 유명 호텔 체인 포인트로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국내 10여개 호텔 이용권으로 교환하거나 전세계 55만여개의 호텔을 예약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다.

현대 아멕스 카드 Edition2는 전월 50만원 이상 사용시 1000원당 1MR 적립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국내외 여행 관련 업종 결제시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외 가맹점을 비롯해 호텔, 항공사 및 여행사, 면세점, 골프장 및 골프연습장 5개 영역에서 결제하면 The Platinum Card는 5배, Amex Gold Card는 3배, Amex Green Card는 2배의 MR을 적립해준다.

또한 현대 아멕스 카드 Edition2회원은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우대 서비스로 누릴 수 있다. 

The Platinum Card 회원은 전세계 28개 공항에 있는 센츄리온 라운지를 카드 회원 본인은 이용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고 전세계 1500개 이상의 특급호텔에서 레이트 체크 아웃, 무료 조식 2인 및 USD 100$ 크레딧 등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글로벌 호텔 체인의 엘리트 멤버십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종 모두 공항 리무진, 호텔·공항 발레 파킹 서비스, 공항 라운지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20여개 호텔 레스토랑 및 델리 결제 시 이용 금액에 따른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현대카드는 현대 아멕스 카드 Edition2 공개에 맞춰 아멕스가 전세계에서 진행하고 있는 '멤버 웬' 캠페인을 선보인다. 

멤버 웬 캠페인은 아멕스 카드 회원이라면 여행 및 일상에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현대카드는 기존 아멕스 카드 회원의 다양한 이용 후기, 사진, 영상 컨텐츠를 광고로 활용해 아멕스 카드 회원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또한 현대 아멕스 카드 Edition2 공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직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이력이 없는 회원이 해당 카드를 이용 시 선착순 200명에 한해 오는 3월 그랜드 오픈 예정인 인스파이어 리조트 특가 이용권을 제공한다. 

그밖에 이벤트 기간 내 항공, 호텔, 여행, 면세, 골프장 업종에서 100만원 이상 결제시 멤버십 리워즈를 최대 15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B국민카드 "2월에 KB국민카드 사용하고 혜택 받아가세요"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가 봄을 준비하는 2월을 맞아 다양한 추첨 이벤트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24일까지 'Bye 2023, Hi 2024, Wow 캐시백+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응모 후 KB국민 신용 및 체크카드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3000원 캐시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총 4047명에게 제공한다.

아울러 이달 말까지 KB Pay 쇼핑에서 주방용품 기획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롱기 전기주전자 토스터기 △필립스 핸드 블렌더와 믹서기 △BESCOPE 큐커 전자레인지 등 소형가전을 비롯한 냄비·팬, 식기류, 커트러리, 와인잔, 조리도구, 밀폐·보관용기 카테고리에서 할인쿠폰 다운로드 후 결제 시 결제금액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1인당 3장씩 발급받을 수 있고 개별 상품별 할인만 가능하다.

또한 이달 말까지 KB Pay 쇼핑을 통해 제휴몰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최대 3.5%를 포인트로 적립 또는 할인 받을 수 있다. 제휴몰 이용은 KB Pay 쇼핑 하단에 제휴몰 배너를 클릭해 접속하면 된다.


NH농협카드, 청소년 전용 체크카드 출시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알파세대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청소년 전용 체크카드 '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

폼 체크카드는 만 12세부터 만 18세 고객만을 위한 특화 카드로 연회비가 무료이면서 청소년이 자주 이용하는 가맹점에서 다양한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10만원 이상 이용 시 GS25, 롯데리아, 올리브영, 교보문고 등 11개 대상 가맹점에서 결제 건당 최대 500원 할인을 제공한다. 

국내 온라인 전 가맹점도 할인 대상이다. NH pay에 폼 체크카드를 등록하고 결제하면 국내 모든 온라인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의 0.2%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대중교통 이용 시 5%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다만 후불교통체크카드 발급 시에는 전 카드사 1인 1매 제한이 있고 법정대리인의 영업점 방문 및 지참 서류 등이 필요하기에 먼저 NH농협카드 카드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하는 것이 좋다.

비교통카드라면 간편한 비대면 발급이 가능하다. 본인 명의의 입출식 계좌가 있는 청소년은 NH농협카드앱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청소년의 법정대리인도 별도의 서류 없이 자녀의 체크카드를 비대면 신청할 수 있다. NH농협카드앱-카드 메뉴-우리아이 체크카드 신청’을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할인 혜택과 상품안내장 등 기타사항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