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신제품 2종. 사진=아워홈
아워홈 신제품 2종. 사진=아워홈

◆아워홈, 수타면 사용한 HMR 2종 출시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을 출시한다.

‘수타식 짜장면’은 수타식 생면과 파기름에 볶아낸 짜장소스로 구성된 제품이다. 생면은 진공상태에서 반죽하고 이후 수타식 압연 공정을 거쳤으며 직화 솥에 볶아낸 큼직한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있다.

‘시그니처 한우생면전골’은 국내산 멸치와 다시마로 우려낸 진한 국물에 얇게 저민 한우 양지와 대파를 듬뿍 넣고 수타식 생면과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 전골이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면요리 간편식 2종은 아워홈 자사 공식 온라인몰 ‘아워홈 식품점몰’을 비롯해 오픈마켓, 할인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예스 딸기&바나나. 사진=크라운해태홀딩스
오예스 딸기&바나나. 사진=크라운해태홀딩스

◆오예스, 이번 시즌 에디션은 ‘딸바’

해태제과가 올 봄 시즌 에디션으로 ‘오예스 딸기&바나나’를 출시한다.

트랜드를 반영하면서도 동시에 두 가지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해 제품에 차별화를 뒀다. 일명 ‘딸바’ 조합은 맛이 없을 수 없는 인기 조합이지만 수백 번의 실험으로 최적의 밸런스를 찾아 오예스에 녹여냈다.

원재료로는 과즙이 풍부하고 향이 진한 논산 딸기를 사용했다. 딸기를 머금은 핑크빛 케이크 시트와 바나나 크림의 조화가 고급스런 맛을 선사한다.

이번 제품은 오예스의 10번째 시즌 에디션으로 3월 한 달간 450만 개만 판매한다. 해태제과의 시즌 에디션은 지난 8시즌 제품이 완판된 바 있다.

 

오뚜기 가뿐한끼 2종. 사진=오뚜기
오뚜기 가뿐한끼 2종. 사진=오뚜기

◆오뚜기, 라인스토어와 손잡고 ‘가뿐한끼’ 시리즈 선봬

오뚜디가 라인스토어와 콜라보한 ‘가뿐한끼 현미밥’과 ‘가뿐한끼 짜장’을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전용으로 출시했다.

‘가뿐한끼 현미밥’은 현미의 영양을 듬뿍 담은 즉석밥으로 백미의 부담은 줄여 식단관리에 용이한 제품이다. 

‘가뿐한끼 짜장’은 나트륨을 25% 줄이고 닭가슴살, 양배추, 양파, 감자 등 풍부한 건더기를 넣은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오뚜기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뚜기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후 라인프렌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특히 3월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 간 네이버 ‘브랜드위크’ 행사로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다양한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뚜레쥬르 딸기 듬뿍 시리즈.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딸기 듬뿍 시리즈.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딸기 듬뿍 시리즈’ 출시

CJ푸드빌의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제철 딸기를 넣은 ‘딸기 듬뿍 시리즈’를 선보인다.

올봄 한정 판매하는 ‘딸기 듬뿍 시리즈’는 우유 브레드에 연유 생크림, 딸기를 더한 ‘딸기 듬뿍 우유 브레드’와 히트 제품 마담 얼그레이 크림번에 딸기를 올린 ‘딸기 듬뿍 얼그레이 크림번’등 인기 제품에 딸기를 더했다.

이 외에도 ‘딸기 연유 생크림 몽블랑’, ‘딸기 생크림 소보로’, ‘딸기 생크림 크라상’ 등 베스트셀러를 생크림과 딸기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뉴라덤 크림 엠디. 사진=메디톡스
뉴라덤 크림 엠디.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 바르는 의료기기 ‘뉴라덤 크림 엠디’ 출시

메디톡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이 바르는 의료기기 '뉴라덤 크림 엠디(MD∙Medical Device)'를 선보인다.

뉴라덤 크림 엠디는 1도 화상이나 건조한 환경 등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크림이다.

의료기기인 만큼 뉴라덤 크림 엠디는 엄격한 제조 공정과 품질 검수를 거쳐 생산, 출하되며 병∙의원에서 처방받은 경우, 보험 약관에 따라 실비 보험 청구가 가능하다.

뉴라덤은 이 외에도 자사 제품  2종의 유럽 CPNP 허가를 획득하며 사업 영역을 유럽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