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릴리아 봄 신메뉴. 사진=SPC그룹
라그릴리아 봄 신메뉴. 사진=SPC그룹

◆라그릴리아, 봄맞이 '스프링 고메 트립' 진행

SPC 그룹의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스프링 고메 트립(Spring gourmet trip, 라그릴리아로 떠나는 봄 미식 여행,)’을 주제로 딸기, 주꾸미, 아스파라거스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새우&연어 딸기 샐러드’, ‘연어스테이크 스피니치 리조또’, ‘주꾸미 아라비아따’ 등이다.

또한 시즌 한정 음료 ‘딸기 에이드’와 ‘유자&배 에이드’도 선보인다.

라그릴리아는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할인쿠폰 증정,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림 즉석밥 '순밥'. 사진=하림
하림 즉석밥 '순밥'. 사진=하림

◆하림, 즉석밥 시장 진출…한국인 주식 책임진다

하림이 즉석밥 시장에 진출했다. 100% 쌀과 물만으로 지은 ‘하림 순밥(순수한 밥)’을 론칭하며 프리미엄 즉석밥 시장에 진출 소식을 전했다.

반도체 공장 수준의 클린룸(클래스 100, NASA 기준)에서 가수와 취반, 실링을 함으로써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하림은 즉석밥을 시작으로 다양한 가정간편식과 라면, 천연육수 소스 등을 출시할 예정이다.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 사진=아모레퍼시픽

◆스킨유, 각질케어부터 보습까지 책임지는 바디워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가 ‘락토크림 버블워시(Lacto Cream Bubble Wash)’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실크 락토 에센스TM’ (Lacto Complex: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 아미노산, 나이아신아마이드, 히알루론산, 로즈워터, AHA) 성분을 20.5% 함유했다.

샤워타올 없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각질케어는 물론 샤워 후에도 당기지 않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이번 버블워시는 머스크 라벤더, 화이트 일랑일랑, 크림피치 3가지 향으로 출시됐다.


 

파라다이스시티 체스가든.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체스가든.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봄 결혼 시즌 맞아 웨딩 상품 개편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결혼식과 허니문을 함께할 수 있는 ‘트립 투 웨딩(Trip to Wedding)’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세계적으로 저명한 인테리어 디자인 전문가 ‘테리 맥기니티(Terry McGinnity)’의 손길을 거쳐 구현된 파라다이스시티 웨딩은 프리미엄 웨딩 서비스와 선택지를 강화한 ‘파라다이스 웨딩’, 비수기, 평일, 일요일 예식을 위한 합리적인 가격의 ‘블리스 웨딩’ 등 선택지를 넓혔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번 프로모션을 기념해 3월 예약 고객 선착순 일곱 커플 대상으로 2박 3일간 이용 가능한 ‘마이 스위트 허니문(My Suite Honeymoon)’ 패키지를 특전으로 마련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