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봄 시즌 케이크. 사진=SPC그룹
파스쿠찌 봄 시즌 케이크. 사진=SPC그룹

◆파스쿠찌, 봄맞이 케이크 4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봄 시즌을 맞아 케이크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딸기, 블루베리, 당근 등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활용했다.

출시되는 제품은 ‘화이트 생크림 케이크’,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더 진한 캐롯케이크’, ‘뉴욕 치즈 케이크’ 등 4종이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까지 홀 케이크 딜리버리 및 픽업 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 아메리카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탐라성찬. 사진=크리스탈 제이드
크리스탈 제이드 탐라성찬. 사진=크리스탈 제이드

◆크리스탈 제이드, 제주를 담은 한정 메뉴 출시

크리스탈 제이드가 봄을 맞아 제주도 식자재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컨셉은 ‘탐라성찬’으로 제주 흑돼지와 제주 딱새우, 제주 톳과 모자반 등을 사용했다.

신메뉴는 ‘제주 딱새우를 얹은 바지락 탕면’, ‘제주 톳 전복장 볶음밥’, ‘제주 흑돼지 무슈포크’ 등이다. 

'탐라성찬'은 오는 9일부터 4월 30일까지 전 지점에서 진행된다.

한편 크리스탈 제이드는 5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 서울 추천 레스토랑으로 선정된 바 있다.

 

오리온 와클. 사진=오리온
오리온 와클. 사진=오리온

◆오리온 ‘와클’, 15년 만에 다시 나온다

오리온이 바삭한 식감과 달콤짭짤한 맛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와클’을 15년 만에 재출시한다.

재출시되는 와클은 크림어니언맛 시즈닝을 이용해 추억 속 ‘어니언바게트맛’을 그대로 구현했하면서 먹을수록 당기는 ‘단짠’ 맛의 매력을 한층 높였다.

이와 함께 빵을 만드는 것과 같은 반죽 숙성 과정을 거치면서 바게트 빵의 고소함과  크런치한 식감도 업그레이드했다.

 

'WATCH US MOVE'에 참여하는 블랙핑크. 사진=아디다스
'WATCH US MOVE'에 참여하는 블랙핑크. 사진=아디다스

◆아디다스, 여성의 날 기념 글로벌 캠페인 전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WATCH US MOVE, 시작해 우리의 무대를’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에는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여성 아티스트들이 앰버서더로 참여한다.
런던 출신의 댄서 메건(MEGAN), 베를린 출신의 폴 댄서 겸 디자이너 루씨아(LUCIA), 롤러 스케이터 오우미(OUMI), KPOP 대표 글로벌 아티스트 블랙핑크가 참여한다.

이번 캠페인은 5일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