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웨이프로틴 복숭아. 사진=매일유업
셀렉스 웨이프로틴 복숭아. 사진=매일유업

◆셀렉스, 웨이프로틴 복숭아맛 선보여

매일유업의 단백질 성인 영양식 브랜드 셀렉스가 ‘웨이프로틴 드링크’ 복숭아 맛을 출시했다.

웨이프로틴 드링크는 지방 ·유당을 제거한 프리미엄 분리유청단백질만을 사용한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흡수가 빠르다.

드링크 1잔에는 달걀 약 3개 분량의 단백질 20g과 L-카르니틴 200mg을 함유돼 있으며 100kcal 미만으로 운동 후 가볍게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신제품 복숭아는 카카오메이커스 채널에서 먼저 공개했으며 기존에 있던 초콜릿은 마트, 편의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CU 델라페. 사진=CU
CU 델라페. 사진=CU

◆벤티사이즈 음료, CU에서도 만난다

CU가 오는 11일부터 편의점 업계 최초로 벤티사이즈 컵얼음과 파우치 드링크를 선보인다.

벤티 사이즈 컵얼음은 기존 ‘빅컵얼음(230g) 보다 두 배 가량 커진 400g이다. 이에  함께 출시되는 델라페도 기존 대용량 아이스드링크 용량인 335ml보다 1.5배 늘어난 500ml로 기획됐다.

또한, 인기 아이스크림 수박바, 스크류바와 콜라보한 아이스드링크도 선보일 예정이다. 에이드류와 커피 역시 다양한 종류로 출시된다.

 

파리바게뜨 논산 생딸기 케이크.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 논산 생딸기 케이크. 사진=SPC그룹

◆파리바게뜨, 논산 농가와 손잡고 생딸기 케이크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논산 딸기를 사용한 ’논산 생딸기 케이크‘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충남 논산 지역 딸기 농가 지원을 위한 ‘행복상생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풍부한 과즙과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논산 청정딸기와 묵직한 레제르 크림이 조화로운 프레지에 케이크로 이달부터 파리바게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리윤 선케어 3종. 사진=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선케어 3종. 사진=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바디케어 전문브랜드 일리윤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선크림을 선보였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은 SPF 5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를 갖췄다.

마스크가 필수인 만큼 끈적임을 줄이기 위해 오일이 아닌 워터베이스로 출시했다.

또한 물로 구성한 이지워시 포뮬러™(Easy-wash Formula™) 기술을 적용해 1차 세안만으로 선크림이 말끔히 지워질 수 있도록 했다.

일리윤은 해당 제품 외에도 ‘잡티 톤업 선크림’을 출시했으며 ‘세라마이드 무기자차 선크림’도 선보일 예정이다.
 

파라다이스시티 라이브 커머스 포스터.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라이브 커머스 포스터.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 네이버와 라이브 커머스 진행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네이버 여행+’와 협업해 첫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한다.

오는 11일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2인 조식과 사계절 야외 온수풀, 사우나 2인 이용권 등이 포함된 ‘스위트룸 프로모션 패키지’를 판매한다.

라이브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레이트 체크아웃, 성인 1인 무료 추가 등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