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N은 한국식 5인 홀덤 시스템을 적용한 신규 모바일 웹보드 게임 '한게임 홀덤'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한게임 홀덤은 토너먼트 방식 중심의 기존 홀덤 게임과 달리 빠른 속도감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한 테이블당 최대 5명이 플레이하며, 원터치 베팅 방식으로 게임 한 판이 더욱 간편하고 스피디하게 진행된다. 포커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캐주얼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홀덤 고유의 심리전과 긴장감도 유지하도록 설계됐다.
이용자는 한게임 홀덤에서 길드 간 대결인 '길드전', 개인 간 실력을 겨루는 '챌린지 배틀' 등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여러 미니 게임이 제공된다.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에 출석만 해도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플립7 256GB(1명) △갤럭시 워치8 클래식(3명) △신세계 상품권 30만원(10명) △배민 상품권 5만원(50명) 등을 제공한다. 출석 이후 플레이를 이어갈 경우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초대한 이용자와 초청장을 받은 이용자 모두에게 CU 모바일 상품권 2000원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이 제공된다.
김상호 NHN 게임사업본부장은 "한게임 홀덤은 빠른 속도감과 캐주얼한 플레이, 홀덤 본연의 심리 싸움 등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신규 모바일 웹보드 게임"이라며 "색다른 매력을 지닌 한게임 홀덤이 한국 이용자분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