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이 직접 운영하는 럭셔리 뷰티 편집숍 시코르가 추석을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명절 선물 수요를 잡는 다는 계획이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금액별 할인 쿠폰과 선물 포장서비스, 브랜드 별 추가 사은품 이벤트까지 풍성한 혜택이 쏟아진다.
먼저 시코르 전 매장에서 10월 8일까지 구매 금액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만원·10만원·15만원 이상 구매 시 7000원·1만2000원·2만원을 즉시 할인해주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더 큰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여기에 통합 회원 신규 가입자에게는 시코르 포인트 2000P를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가입 즉시 자동으로 발급되며 다른 혜택과 중복으로도 적용 가능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추석 선물 포장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한다. 상품 크기에 따라 소형과 대형으로 나눠 각각의 선물 상자에 포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브랜드별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30일까지 메이크업포에버에서는 전 품목을 15% 할인해주고, 6만원 이상 구매 시 파우치를 증정한다. 또 로마는 단품은 25%, 듀오세트는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피토메르에서 올리고포스 세럼 60ml 기획세트 구매 시 거품 용기 와 시트마스크 1박스를, 파뮤에서 로즈라인 구매 시 토닝패드 및 마스크팩 1매를 구매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시코르닷컴 온라인몰에서도 풍성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10월 8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 (5000원 한도), 7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2% (1만원 한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5% (2만원 한도)가 할인되는 쿠폰이 제공된다. 또 인기브랜드인 설화수, 달바, 케라스타즈, 로마, 닥터자르트, 라곰 등에서 준비한 추석 기획 세트를 최대 50%를 할인해준다.
같은 기간 외국인을 위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시코르 강남점, 센텀시티점, 타임스퀘어점, 강남역점, AK홍대점, 코엑스점 등 6개점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마스크팩 1P와 인기상품인 퀵 메이크업 리무버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또 8만원·12만원·20만원 구매 시 1만원·1만5000원·3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위챗 쿠폰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마스크팩 1P를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관계자는 "시코르와 함께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혜택을 모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추석 선물을 아직 결정하지 못한 고객들은 시코르에서 좋은 혜택과 함께 선물을 준비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신세계백화점, 일본 '도큐 리테일 매니지먼트'와 협약 체결
- 신세계百, 가을 정기 세일 '신백멤버스 페스타' 진행
- 신세계 의정부점, 13년 만에 최대 리뉴얼…"영패션 강화"
- 신세계그룹, 추석 앞두고 협력사 납품대금 2000억 조기 지급
- 신세계백화점, 국내 최초 미쉐린 3스타와 손잡고 '10초 완판'
-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골프 페어 열고 골퍼 모신다
- 신세계그룹, 2026년 신입사원 공채…"인턴십 과정 폐지"
- 신세계백화점 강남, 키친·테이블웨어 존 새단장
- 하우스오브신세계 헤리티지, 가을 특별 전시 '쌀의 직조' 개최
- 신세계백화점, 추석 선물세트 판매 역대 신기록 썼다
- "매화의 아름다움 담았다"…설화수, 2025년 홀리데이 컬렉션 선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