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가을을 맞이해 신메뉴 '버섯가득 한우수육'과 '모둠 야채 구이' 등 2종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계절의 정취와 건강을 함께 담은 보양식 컨셉으로 기획됐다. 동양의 귀한 식재료로 손꼽히는 약용 버섯 '동충하초'를 주력으로 버섯과 전복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깊은 풍미를 살렸으며 환절기에도 전국 매장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버섯가득 한우수육'은 부드러운 한우 사태 수육과 고급 버섯을 함께 담아낸 메뉴다. 동충하초, 송이버섯, 황금팽이버섯, 백목이버섯, 팽이버섯, 느타리버섯까지 6가지 귀한 버섯을 비롯해 바다의 산삼이라 불리는 전복까지 더해져 구이 섭취 후 담백한 마무리로 즐기기 좋다. 또한 선선한 가을 날씨를 즐기기 위한 맑은 국물 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모둠 야채 구이'는 창고43의 프리미엄 한우와 곁들여 먹기 좋은 채소를 모아 풍성하게 담아낸 메뉴다. 지난해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아온 메뉴에 동충하초를 새롭게 추가해 풍미를 강화했다. 은행, 표고버섯, 참나물, 컬리플라워까지 다양한 향과 식감의 채소들로 한우 본연의 맛을 한층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창고43은 우리 땅에서 자란 한우를 중심으로, 브랜드 철학인 사계절의 자연과 세 가지 미(맛, 아름다움, 풍류)를 담은 요리를 통해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올 봄에는 '한우 얼큰 해장국'과 '한우 꼬리 곰탕', 여름에는 '산채들기름골동면'과 '설화살치'를 출시하며 제철 식재료를 조화롭게 담은 한식 다이닝을 제안했다는 호평을 얻은 바 있다.
조아라 창고43 팀장은 "대대로 귀한 식재료로 알려진 동충하초를 중심으로 제철 식재료의 맛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신메뉴를 통해 고객분들이 가을의 정취와 풍성한 맛을 즐기며 환절기 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 한우 선물 세트 사전 예약 실시
- 다이닝브랜즈그룹, 채용박람회 통해 청년 취업 지원 강화
- 창고43,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정체성 강화…매장 리브랜딩
- 다이닝브랜즈그룹 봉사단 '다인어스', 영케어러 7월 진로 멘토링 성료
- 창고43, 여름 한정 '써머 페이백' 프로모션 운영
- 창고43, 여름 신메뉴 '산채들기름골동면·설화살치' 출시
- 창고43, 리브랜딩 성공적 안착…'서여의도점' 고객 호평 이어져
- "따뜻한 나눔 실천"…다이닝브랜즈그룹, 영케어러와 '아름다운 식탁' 진행
- 창고43, '재방문 고객' 감사 프로모션 진행
- 다이닝브랜즈그룹, '수분 매개 식물 심기' 캠페인 진행
- 창고43, 추석맞이 '창고스페셜' 증정 프로모션 진행
- 다이닝브랜즈그룹, '아름다운 물품 기부' 캠페인 진행
- 아웃백, '보늬밤 몽블랑' 흥행 돌풍…'디저트 맛집'으로 인기
- bhc, '뿌링카이막치즈볼 위크'…매일 4천원 할인 혜택
- 다이닝브랜즈그룹 봉사단 '다인어스', 전통문화 체험 멘토링
- 창고43, 송년 맞이 '베스트 셀렉션 와인 특별전'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