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원홈푸드가 피자 프랜차이즈 '레코드피자'를 운영하는 알피케이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9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19일 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동원그룹 본사에서 ㈜알피케이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과 ㈜알피케이컴퍼니의 김석영·김진아 대표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 37개 레코드피자 매장에 연간 약 5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동원홈푸드는 산지구매, 정가·수의매매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농가로부터 고품질의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고 있으며 직접 제조한 소스와 드레싱은 물론 가공식품과 비식품에 이르는 3만여 종의 식자재를 취급하고 있다.
박상천 동원홈푸드 외식식재사업부장은 "알피케이컴퍼니와 협력 관계를 유지해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며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신선하고 안전한 식자재를 공급하는 등 최고의 외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알피케이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코드피자는 2017년 서울 오목교점에서 시작해, 여러 명이 즐길 수 있는 18인치 대형 피자와 다양한 주류를 함께 즐기는 피맥(피자·맥주) 프랜차이즈다. 스포츠 펍으로 특화된 매장 분위기와 트렌디한 메뉴를 바탕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관련기사
- 동원홈푸드, 건강한 어린이 급식 위해 협약…"맛과 영양 모두 챙겨요"
-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 동원홈푸드, 조미식품 생산공장 할랄 인증…"K-소스 세계화 앞장"
- 동원홈푸드,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다운타우너'와 식자재 공급 협약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 조리양념 7종 출시
- 동원홈푸드 '크리스피 프레시', 출시 5주년 감사제 진행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 드레싱 2종 출시
- 동원홈푸드 금천미트,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2년 연속 수상
- 동원그룹, 1분기 영업익 1248억원…전년比 13.5%↑
- 동원홈푸드-서산시 '맞손'...두번째 농가상생 프로젝트
- 동원홈푸드-한국프랜차이즈법률원 '맞손'…외식산업 발전 앞장
- 동원산업, 동원F&B 100% 자회사로 편입…해외 사업 본격화
- 동원홈푸드, 유부초밥 프랜차이즈 '정직유부'와 식자재 공급 협약
- 동원홈푸드, 15년 연속 대통령상 한우 낙찰…"역대 최고 경매가 갱신"
-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저당 브리또 3종 신규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