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민B마트의 장보기 핵심 상품 상시 최저가 수준 판매 프로모션 '최저가도전'이 전국으로 확대된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고객의 생활물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지난 7월 서울 지역에서 시작한 '최저가도전' 프로모션을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16일 밝혔다.
'최저가도전'은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에 이르기까지 약 250여 개의 핵심 상품을 상시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특히 채소, 계란, 정육, 우유 등 대표적인 장바구니 핵심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상품 품목 중 간편대파는 전년 대비 152%, 무항생제 대란 30구는 142%, 한우 채끝 구이(1+등급 이상)는 116% 판매량이 증가했으며, 배민B마트 PB 상품인 '배민이지 갓 짜낸 1급A 우유 900ml'는 무려 310%의 고성장을 기록했다.
배민B마트는 최저가도전을 기반으로 향후에도 가격 경쟁력과 상품 경쟁력을 강화해 장보기 대표 서비스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무항생제 한돈 냉장 삼겹살 구이용 500g(1등급이상 암퇘지) 1만3990원, 양지뜨레 무항생제 대란 30구 8490원, 배민이지 갓 짜낸 1급A우유 900ml 1990원, 햇반 210g 12입 1만1990원 등 다양한 상품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번 최저가도전 전국 확대를 기념해 다양한 홍보활동도 진행된다. 서울 한남동 소재의 건물(구 앤트러사이트 건물)에서 17일부터 대형 옥외 광고를 진행하며, QR코드를 통해 최저가도전 상품을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유튜버 얼미부부, 인플루언서 해리포터 등과도 협업해 최저가도전을 소개한다.
이효진 우아한형제들 커머스부문장은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장을 볼 수 있도록 '최저가도전'을 전국으로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이 물가 부담 없이 신선하고 좋은 상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배달의민족, 프랜차이즈 대상 '픽업 전용 가격' 시범 도입
- 배달의민족, 상생협력재단과 동반성장 협약…중소상공인 지원 강화
- 우아한형제들, 가치경영보고서 '배민스토리 2025' 발간
- 배달의민족, 이마트 배민배달 매장 대규모 확대
- 배민,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 24일 출시
- 배민아카데미, 업주와 함께하는 전통주 클래스 개최
- 2025 배민트렌드 "메뉴 옵션·1인 메뉴 다양화"
- 서울 전통 시장 대표 음식, 배민 할인 쿠폰으로 즐긴다
- 배민, '우아한테크코스 2026' 신입생 모집...차세대 개발자 양성 나선다
- 배민-전상연-동반위 '상생협력 성과공유회' 개최
- 배민, 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 출시...할인 프로모션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