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 '2025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역대 최다 판매자가 행사에 참여해 매일 한정 수량 특가 상품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알뜰 쇼핑족을 겨냥한 '24시간 한정 특가' 상품을 매일 공개한다. 카테고리 별 영업 MD가 직접 엄선한 명절 인기상품으로, 한정된 수량을 강력한 할인가에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15일(월)에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멀티비타민 이뮨샷 맥스 세트', '아이닉 무선청소기', '테팔 인덕션 팬 냄비 세트' 등을 제안한다.
한가위 빅세일 공식 참여 브랜드 상품도 한 자리에 모았다. 100여 개 브랜드관을 열고, 상품별 캐시 적립,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 브랜드로 △삼성전자 △LG전자 △로보락 △쿠쿠 △테팔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CJ제일제당 △정관장 △유한킴벌리 △LF △신성통상 등이 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한가위 빅세일 맞이 전국민 무제한 지급 쿠폰으로, G마켓, 옥션 회원이라면 횟수 제한 없이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여기에 카드 결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그 외 다양한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G마켓의 자체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과 연계해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고, 라이브 전용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 상단에서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상품을 추석 선물로 대량 구매하는 소비가 많을 것에 착안,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준비하고, 캐시 적립, 사은품 제공 등 실질적인 혜택 제공에 집중했다"며 "다양한 상품을 더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한 만큼, 한가위 빅세일을 통해 효율적인 명절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 '브랜드사 손잡고 주말 쇼퍼 공략'...G마켓, '슈퍼브랜드데이 맥스' 오픈
- G마켓, LG생활건강 22개 브랜드 베스트셀러 특가 진행
- G마켓, LG생활건강 '올인' 티저 프로모션 진행
- G마켓, '오늘만산다' 라이브방송 회당 평균 73만 조회수 보장
- "3일간 신나게 질러라"...G마켓, 'G락페' 프로모션 오픈
- G마켓, 특가 프로모션 'G락페' 모델로 김경호·박완규·체리필터 발탁
- "이색 콜라보부터 프리미엄까지"…CJ제일제당, 추석 선물세트 선봬
- G마켓, '알펜시아 스키 시즌패스' 얼리버드 특가
- 신세계그룹, 2026년 신입사원 공채…"인턴십 과정 폐지"
- G마켓, 온라인 최초 '라코스테' 직입점
- CJ제일제당, 영양성분 엠블럼 '뉴트리체크' 자체 개발
- G마켓, 동남아 대표 이커머스 '라자다' 제휴로 온라인수출 본격화
- "추석에 여행 떠나볼까"...G마켓, 가을 컨셉 국내여행 프로모션
- G마켓, '빅스마일데이' 모델로 설운도·김종서·환희·민경훈 발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