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골프클럽, 베네스트오픈 이벤트 대회.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골프클럽, 베네스트오픈 이벤트 대회.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은 내달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제2회 베네스트오픈' 이벤트 대회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베네스트오픈은 삼성물산 골프클럽 '베네스트 골프' 앱 회원이라면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참가할 수 있으며, 기간 중 내장한 고객들의 스코어를 자동 집계해 경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지난 5월 열린 1회 대회에는 500여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으며, 이번 대회는 기간과 선물이 한층 확대됐다.

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고수·중수·하수 등 실력에 맞는 부문에 신청할 수 있다. 각 부문 성적 우수자에게는 베네스트 골프장 주중 라운드권, 빈폴골프 경량 패딩, 안양CC 골프연습장 이용권, 위바이옴 영양제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연속 참가자, 하위권 참가자 등 순위와 무관하게 추첨으로 받을 수 있는 수상 분야도 마련돼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참여하기 좋다. 대회 기간 중 베네스트 골프 홈페이지와 앱에서는 매일 업데이트되는 리더보드를 통해 참가자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관계자는 "베네스트오픈은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한 이벤트 대회"라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프로그램과 이색적인 이벤트로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라운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가평베네스트GC는 개장 21주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포토존 인증샷, 타수 맞추기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참가자에게 가평베네스트 스페셜 에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키워드
#삼성물산
저작권자 © 뉴스저널리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