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웰푸드는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브랜드 최초의 마라톤 대회인 '2025 설레임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2025 설레임런(이하 설레임런)'은 ‘열받는 러닝대회’를 콘셉트로 하는 이색적인 마라톤 행사다. 달리기로 인해 체온이 오르는 물리적 상태와 감정적으로 들뜨거나 흥분된 상태를 동시에 뜻하는 중의적 표현으로 몸과 마음이 열받는 순간을 이겨내야 하는 '이열치열' 행사로 기획됐다.
5km 단일 코스로 운영되며, 평화광장을 출발해 메트로폴리스길, 난지천공원 등을 거쳐 노을공원 난지도 3문 인근의 반환점을 돌아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경로다. 참가자들은 코스를 달리며 곳곳에 설치된 이벤트를 극복하고 완주한 뒤, 설레임을 통해 즉각적으로 느껴지는 완벽한 쿨링감을 경험하면 된다.
특히 대회 당일에는 특별 앰배서더인 코미디언 김원훈이 함께 할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센스 넘치는 입담과 높은 화제성으로 사랑받고 있는 김원훈은 대회에 함께 하며 열기를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참가 티켓은 오는 21일 16시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2500명을 대상으로 1인 1매 한정 판매한다.
이 밖에도 설레임을 구매하고 인증하면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8월 17일까지 설레임을 1개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한 소비자 중 500명을 추첨해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제공한다.
참가자에게는 설레임런에서 사용할 짐색과 티셔츠, 쿨링 헤어밴드 및 쿨링 패드, 배번호표, 설레임 모바일 교환권 등이 담긴 레이스 키트가 발송된다.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별도의 다양한 기념품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미세 얼음이 섞여 기존 설레임과 비교해 보다 즉각적인 시원함을 줄 수 있는 '마시는 아이스크림'이다. 일본 롯데의 대표 빙과 브랜드를 브랜드명, 스펙 그대로 도입하는 첫 사례로, 최근 이어지는 폭염에 대응해 일본 시장에서 검증된 제품 배합 그대로 롯데웰푸드가 직접 생산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이번 마라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대회가 끝날 때까지 안전에 유의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롯데웰푸드, 혹서기 맞아 '1사 1병영' 17사단에 위문품 전달
- 롯데웰푸드, 여름 제철 한정판 '고메 셀렉션 갈릭' 4종 출시
- 롯데웰푸드, '얼려먹는 꼬미루미' 워터파크 투어 샘플링 이벤트
- 롯데웰푸드, 롯데 인디아 빼빼로 생산라인 본격 가동
- 롯데웰푸드 인도법인, 하브모어 합병…"인도 시장공략"
- 롯데웰푸드, 美 최대 식품박람회 '서머 팬시 푸드쇼' 참가
- 롯데웰푸드 '혁신추진단' 신설…단장에 서정호 부사장 영입
- 롯데웰푸드, '선물하기 시장' 공략 이색 선물세트 눈길
- 롯데웰푸드, '요리킥' 짜장 시리즈 론칭
- 롯데웰푸드, 6.25전쟁 75주년 앞두고 해병대에 의료·제품 지원
- 롯데웰푸드, '말차' 아이스크림 3종 출시로 트렌드 공략
- 롯데웰푸드, '빼빼로X스트레이 키즈' 한정판 패키지 선봬
- 롯데웰푸드, '2025 아이콘매치' 직관 월드콘 구매 인증 이벤트 진행
- 롯데웰푸드, 크래비티 '정모'와 함께 한 유튜브 콘텐츠 공개
- 롯데웰푸드, 여름 휴가철 맞아 졸음운전방지 껌 씹기 캠페인 전개
- 롯데웰푸드, 고용노동부와 '일·생활 균형' 캠페인 펼쳐
- 롯데웰푸드, 설레임 매출 60% 증가…"브랜드 경험 극대화"
- 롯데웰푸드, '효녀 심청 신제품 출시 프로젝트' 지원자 모집
- 롯데웰푸드, 롯데자이언츠 '맞손'…'가나·빼빼로 한정판' 출시
- 롯데웰푸드, 롯데시네마와 손잡고 영화 '식사이론' 단독 개봉
- 롯데웰푸드, 빼빼로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 컴백 기념 팝업 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