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마켓이 10월 31일까지 ‘레저로그:IN’ 프로모션을 열고 강원특별자치도 소재의 태백, 삼척, 영월, 정선 4개 지역의 여행 상품과 특산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행사는 강원관광재단이 주관하는 지역경제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G마켓은 2년 연속 온라인 채널 파트너로 참여하게 됐다. 지난해 행사는 여행상품 중심으로 진행한 반면, 올해는 G마켓 신선식품팀과 협업해 지역특산품을 함께 소개하는 등 상품 경쟁력을 높였다.
우선, 할인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강원특별자치도 4개 지역 숙소와 패키지 여행상품 전용 ‘2만원 할인쿠폰’을 ID당 매일 1장씩 증정한다. 특산품이나 입장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해당 숙소패키지 할인쿠폰을 1장씩 더 제공한다.
추천 상품으로는 태백·삼척·영월·정선을 모두 아우르는 2박 3일 여행상품인 ‘BIG4 패키지’가 있다. 각 지역의 매력을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는 리무진 버스 기반 ‘1박 2일 버스패키지’와 호텔 숙박과 관광지 입장권이 포함된 ‘호텔팩’ 등이 4개 지역별로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지역별 특징을 담은 신선식품도 엄선해 최대 14% 할인가에 선보인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단순한 여행 상품 프로모션을 넘어, 온라인 플랫폼이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데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모델”이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을 지속 모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G마켓, 중소셀러 온라인 박람회 '상생페스티벌' 개최
- G마켓, '코카콜라' 브랜드 데이...단독 기획상품 선보여
- G마켓,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셀러 상생 공로
- 유통규제·합작지연...신세계 G마켓, 반등 언제
- 적자 쌓인 SSG닷컴, '쓱페이 분할 카드' 꺼냈다
- G마켓, 쿠쿠 렌탈 서비스 기획전 진행...최대 50만원 페이백
- 옥션, 21일 단 하루 CJ제일제당과 '극한특가' 진행
- G마켓, 신상 브랜드 쇼케이스 '신인의 한 수' 기획전
- G마켓, 썸머 버거 페스티벌...쉐이크쉑·맥도날드·버거킹 특가
- "할인 한 곳에"...G마켓, 14개 대형 유통사 연합 세일
- G마켓, 스마일페이 결제사업 분할...'스마일페이먼츠' 설립
- G마켓, 광복절 맞이 역사여행 기획전

